흥국에프엔비, 1년 내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2021-09-01 13:00
서울--(뉴스와이어)--주변에 홈카페와 디저트에 관심이 많은 지인이 있다면 이번 추석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의례적으로 주고받는 육류, 청과류, 장류 등의 선물이 여전히 인기가 높지만, 1년 내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홈카페 트렌드의 추석 선물세트가 출시됐다.

스타벅스·이디야·할리스 등 국내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외식 업체에 다양한 식음료를 공급하는 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가 홈카페와 건강을 주제로 7종류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국내에서 갓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담은 캡슐 커피를 정기적으로 배송받는 핀 정기 구독 캡슐 세트는 커피 전문가들이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를 매달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정기 구독 상품이다. △인도네시아 발리 킨타마니 △파나마 에스메랄다 팔미라 △과테말라 과바도르 파카스 등 매달 다양한 커피를 1년 내내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피 애호가나 커피의 맛을 중요시하는 지인들에게 추천된다.

건강에 관심이 많고 간편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ABC주스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건강 세트가 제안된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ABC주스에 프리바이오틱스 5000㎎를 담은 제품으로, 불규칙한 생활로 채소·과일을 챙겨 먹을 시간이 없는 자취생들에게 유용하다. 또 추석 기간 탄수화물과 기름진 음식을 과다 섭취해 고민이 많을 사람에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녹차 카테킨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세트가 준비돼 있다.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오늘의일상과 스노윗 버라이어티팩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오늘의일상은 물, 탄산수 또는 우유와 1:5 비율로 섞어 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바닐라라떼, 밀크티, 콜드브루커피 등 6가지 종류를 예쁜 보냉백과 함께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디어 제품이다.

이번 추석 연휴도 고향과 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가족 단위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흥국에프엔비 담당자는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의 추석 선물세트는 1만5800원부터 19만8000원까지 개별 구매 대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흥국에프엔비 추석 선물세트 구매 페이지: https://mall.hyungkuk.com/shop/shopbrand.html?xcod...

웹사이트: http://www.hyungkuk.com

연락처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