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발표

‘요리가 주는 행복함’ 잘 담아낸 장태양 군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 대상
대상작은 샘표 ‘양조간장 501’ 한정판 스페셜 라벨로 전국 출시 예정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 제품 선물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2021-08-30 09:23
  •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받은 장태양 어린이의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받은 장태양 어린이의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30일 -- 우리 맛 연구중심 샘표가 27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행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샘표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식사의 가치를 알리고자 201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매년 수만 명의 아이가 참가하며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해는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의 중요성을 공감한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 역대 최대 규모인 9만4000여 명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샘표는 심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의 주제가 잘 드러난 작품 중에 대상 1명과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및 초등 고학년부 등 부문별 최우수상 3명씩 총 10명을 선정했다.

대상은 초등 저학년부 장태양(9살) 군의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이 차지했다. 태양 군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인 엄마표 계란장을 가족과 함께 먹은 추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심사위원들은 태양 군이 양손으로 계란장을 집어 눈에 가져다 대고, 부모님이 태양 군을 바라보며 즐겁게 웃고 있는 모습이 ‘요리가 주는 행복함’을 잘 담아냈다고 높게 평가했다.

대상 작품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 501의 스페셜 라벨로 제작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전국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샘표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에 참가한 9만4000명 어린이 모두에게 새미네부엌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했다. 새미네부엌은 절이지 않고 5분 만에 김치를 만드는 김치 양념, 전자레인지로 만들 수 있는 멸치볶음, 팬 하나로 만드는 잡채 소스 등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샘표 담당자는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나누는 경험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키워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며 “참여한 모든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미네부엌 세트를 선물했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 작품을 비롯한 모든 참가 작품은 9월 5일까지 키즈놀이 애플리케이션 ‘놀이의 발견’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언론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