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웰파크종합암센터, Invivoscribe와 LymphoTrack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체결
뉴욕 로즈웰파크종합암센터(Roswell Park Comprehensive Cancer Center)의 션 글렌(Sean Glenn) 박사는 “임상 연구소는 대량의 클론성(clonality) 및 MRD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분석하는 역량이 요구된다”며 “현재의 생물 정보학 소프트웨어는 대부분 기술자를 동원해 한 번에 한 환자의 데이터를 분석하는데, 이는 번거롭고 인적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방식이다”고 말했다. 이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보고하기까지 대량의 환자 샘플을 최대한 쉽고 정확하게 처리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Invivoscribe의 새로운 파이프라인 ‘LymphoTrack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LymphoTrack® Enterprise Software)’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대규모 검사 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구소들은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PA) 규정에 부합하고 매끄러운 가상화 기능을 마련해 미가공 데이터 해석을 지원하는 고속 처리 플랫폼을 원한다. 또 항원 수용체 CDR3 영역에서 데이터를 조사하길 원한다.
Invivoscribe는 연구소들의 이같은 갈증을 새로운 파이프라인 소프트웨어로 해소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MiSeq®용 LymphoTrack 파이프라인 소프트웨어는 미가공 데이터 액세스, CDR3 조사, 보고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토니 리아린(Tony Lialin) Invivoscribe 최고상업책임자는“소프트웨어는 지금까지 Invivoscribe에 상당히 저평가된 자산이었다”며 “Invivoscribe는 검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장애 요인을 줄일 수 있도록 내부용으로 개발한 툴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파트너들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상업화가 가능한 생물 정보학 패키지”라고 덧붙였다.
Illumina의 NextSeq® 550Dx 및/또는 NovaSeq®를 이용한 LabPMM 서비스로 새로운 B세포 MRD 클론성 및 MyMRD-Myeloid Assay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상 서비스는 LymphoTrack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출시 이후 신속히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MRD 서비스는 2021년 말에 연구용으로 출시하고, 2022년 초에 CAP/CLIA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다.
Invivoscribe는 국제적으로 표준화한 키트와 서비스, 커스텀 Assay 개발 솔루션, 임상 시험 관리 및 규정 관련 전문 지식, 생물 정보학 분석 소프트웨어를 통해 전 세계 파트너들을 포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쇄신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Invivoscribe 개요
Invivoscribe는 프리시전 다이어그노스틱스(Precision Diagnostics®; 정밀 진단)를 통해 25년 이상 표준 시약, 검사제 및 바이오 정보 툴을 개발해 160개 국가의 700여 고객에게 판매해 정밀 의학을 발전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또 Invivoscribe는 국제적 임상시험을 지원하고 동반 진단 제품을 개발·상용화하며 규제 기관 및 실험실 서비스에 전문 지식을 제공해 제약 회사가 신약 및 치료법 승인을 가속하도록 협력하면서 세계인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Invivoscribe는 국제적인 임상시험 자회사(LabPMM)들을 통해 유통 가능한 시약, 키트 및 제어기기는 물론 임상시험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증명해 이상적인 파트너임을 입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invivoscribe.com 을 방문하거나 customerservice@invivoscribe.com을 통해 Invivoscribe에 연락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20052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vivoscribe.com/
연락처
Invivoscribe
토니 리알린(Tony Lialin)
inquiry@invivoscribe.com
이 보도자료는 Invivoscribe,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