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부문화 확산 위한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 출시

2021-09-07 11:34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07일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은행의 신탁을 활용한 기부 솔루션으로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은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이 부동산·금전 등의 재산을 은행에 신탁한 후 생전에는 본인이 신탁재산을 사용하고, 사후에는 미리 지정한 공익법인에 기부하는 상품이다.

특히 기부 재산이 부동산일 때 신탁 가입자가 그대로 거주하거나 임대료를 수취할 수 있어 신탁 가입 이후에도 거주 문제와 생활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상담 시 전문가 그룹을 통한 기부·상속 종합 컨설팅으로 기부자의 재산 상황에 부합하는 맞춤형 자산 설계 솔루션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이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고 싶지만 현재의 경제적 상황 때문에 기부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으며, 기부신탁 활용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기부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8월에 출시된 ‘KB위대한유산’은 고객의 훌륭한 업적으로 쌓인 가치와 유지를 의미하며, 고객의 종합자산관리와 세대 간 자산의 안정적 이전을 위한 통합 상속설계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허웅 대리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