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벡크만쿨터, 임상화학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

뉴스 제공
한국벡크만쿨터
2021-09-09 08: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벡크만쿨터는 8월 26일 진단검사의학과를 대상으로 임상화학 관련 첫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웹 심포지엄에는 FAACC (Fellow of the American Association for Clinical Chemistry) 이사회에서 과거 CLSI 의장직을 역임하고, 현재 체외진단 시스템에 대한 임상 검사실 테스트와 관련된 ISO TC (Technical Committee) 212 의장직을 맡고 있는 Jack Zakowski 박사가 연자를 맡아 진행됐다.

이번 온라인 심포지엄에서는 임상화학 검사실의 품질 관리 시스템에 포함돼야 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 요소에 대한 설명, 많이 사용되고 있는 시그마 메트릭스로 시스템 성능 평가 적용법 공유, 화학 분석기를 검사실에 최적화해 사용하는 방법 및 임상 검사실에서 경험했던 실제 사례 연구들 공유, 3rd party 시약 및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 도구들을 통해 검사실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한국벡크만쿨터는 8월 임상화학 웹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매달 웹 심포지엄을 진행해 진단 분야의 최신 지견을 진단검사의학과에 전달할 예정이다.

백승한 한국벡크만쿨터 대표이사는 “한국벡크만쿨터 웹 심포지엄을 통해 임상진단 분야의 최신 지견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이를 통해 만족도 높은 진단검사 웹 심포지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 심포지엄 관련 안내는 벡크만쿨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거나, 한국벡크만쿨터 진단사업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벡크만쿨터(BeckmanCoulter)는 미국 캘리포니아 브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진단의학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1만1000여 명 이상의 직원들이 진단검사의학과의 의료 역할 강화와 관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eckmancoulter.co.kr/main

연락처

한국벡크만쿨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예슬
02-6420-3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