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벡크만쿨터, HbA1c 검사 온라인 웨비나 개최

‘Critical Clinical Insights into Diabetes and HbA1c Advanced Assay’ 주제로 라이브 웨비나 진행

뉴스 제공
한국벡크만쿨터
2022-12-14 16:2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벡크만쿨터가 12월 1일 진단검사의학과를 대상으로 당뇨병과 헤모글로빈 A1c 검사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Critical Clinical Insights into Diabetes and HbA1c Advanced Assay’란 주제로 이상국 교수(세브란스병원 진단검사의학과)와 이용호 교수(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2명의 연자로 당뇨병과 헤모글로빈A1c 관련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웨비나는 2개 세션으로 나눠 열렸다. 첫 번째 주제 발표를 맡은 이용호 교수는 ‘당뇨병의 이해 및 HbA1c의 임상적 의의’란 주제로 당뇨병 진단과 치료 및 합병증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두 번째 발표를 맡은 이상국 교수는 헤모글로빈A1c에 대한 정의와 측정방법 및 Beckman Coulter 사의 DxC 700 AU 장비를 이용한 AU HbA1c Advanced reagent의 분석성능평가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어 DxC 700 AU 장비를 이용한 AU HbA1c Advanced reagent는 표준 검사법과 비교해 정확한 결과를 보였다는 연구 내용을 공유했다.

한국벡크만쿨터는 다양한 웹 심포지엄을 통해 신제품 소개 및 임상 진단 분야의 최신 지견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안내는 벡크만쿨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거나, 한국벡크만쿨터 진단사업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beckmancoulter.co.kr/main

연락처

한국벡크만쿨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예슬
02-6420-3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