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천연 공간 케어 브랜드 나무앤케어, 첫 번째 콘셉트 하우스 ‘디에이치자이개포’ 오픈

뉴스 제공
오가닉트리
2021-09-10 16:40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천연 주거 공간을 추구하는 나무앤케어가 천연 벽지, 친환경 바닥재, 친환경 홈퍼니싱 인테리어 노하우가 적용된 첫 번째 콘셉트 하우스 ‘디에이치 자이 개포’를 오픈했다.

디에이치 자이 개포 콘셉트 하우스에서는 친환경 마감재인 나무앤케어 프리미엄 천연 벽지와 벨기에 퀵스텝의 친환경 바닥재 시공을 포함해 커스터마이징 키친,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등 나무앤케어가 추구하는 천연 주거 공간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타키니(TACCHINI)의 Julep sofa와 Reversivel chair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디에이치자이개포 콘셉트 하우스는 신축 아파트 입주민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방문자 전용 특가 이벤트를 제공한다. 콘셉트 하우스는 8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운영된다.

콘셉트 하우스 예약·방문은 네이버 예약에서 하면 된다.

나무앤케어 담당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및 시공 서비스를 통해 신축 아파트 입주 커뮤니티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가닉트리 개요

“공간에 자연을 담은 천연 주거 공간, 이젠 나무앤케어와 시작해 보세요” 오가닉트리의 천연 벽지 브랜드 나무앤케어는 가족에게 무해한 자연 소재 나무로 만들어졌다. 제품으로는 편백나무를 사용한 산림욕 케어 벽지, 소나무를 사용한 소나무케어 벽지가 있다. 특허받은 프리미엄 나무앤케어 벽지는 벽지 위에 처리된 특허 물질을 흡착·분해해 아파트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성 친환경 천연 벽지다. 나무앤케어는 당신의 공간을 혁신적으로 디자인하고,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제공한다. 또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사랑과 기쁨, 행복을 전하기를 희망한다.

웹사이트: https://www.namuhncare.co.kr/

연락처

오가닉트리
정재식 부사장
02-546-894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오가닉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