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트리, 나무앤케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쇼룸’ 오픈

접근성 뛰어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위치

천연벽지, 흡착벽지부터 퀵스텝, 마모륨 수입 바닥재까지 체험

오픈 기념 다양한 할인 혜택·사은품 제공

뉴스 제공
오가닉트리
2022-03-16 16:45
서울--(뉴스와이어)--오가닉트리(대표 정재식)가 전개하는 친환경 인테리어 브랜드 ‘나무앤케어(NAMUH&CARE)’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친환경 벽지와 바닥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강남 쇼룸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나무앤케어는 다양한 소재의 제품 전시와 시공 공간으로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강남 쇼룸은 편백나무 천연벽지 및 프리미엄 흡착벽지를 거실·안방·아이 방 등 다양한 시공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천연벽지 뿐만 아니라 벨기에 퀵스텝, 스위스 마모륨 등 수입 친환경 바닥재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벽지·바닥재 시공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컬러와 취향을 고려한 전문 디자이너의 인테리어 상담도 가능한 게 특징이다.

나무앤케어 담당자는 “강남 쇼룸이 접근성이 좋고,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이전하면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천연벽지, 프리미엄 흡착벽지와 친환경 바닥재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쇼룸을 찾아 상담 및 사은품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앤케어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셜 미디어 방문 인증 이벤트, 제로 웨이스트 주방용 키트 증정, 천연벽지·바닥재 동시 계약 진행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룸 행사 및 다양한 혜택은 나무앤케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가닉트리 개요

“공간에 자연을 담은 천연 주거 공간, 이젠 나무앤케어와 시작해보세요” 오가닉트리의 가족에게 무해한 천연벽지 나무앤케어는 자연 소재인 나무로 만들었다. 편백나무를 사용한 ‘산림욕케어 벽지’와 소나무를 사용한 ‘소나무케어 벽지’ 두 종류가 있다. 아파트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특허받은 공기 청정벽지 프리미엄 나무앤케어 벽지는 벽지 위에 처리된 특허 물질을 흡착·분해해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성 친환경 천연벽지다. 오가닉트리는 고객의 공간을 혁신적으로 디자인하고,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제공하며 한 명, 한 명에게 사랑과 기쁨, 행복을 전하기를 희망한다.

웹사이트: https://www.namuhncare.co.kr/

연락처

오가닉트리
정재식 부사장
02-546-8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