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뷰, 햇 광상 관련 금속공학 프로그램 및 검사에 관한 최신 정보 제공

뉴스 제공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 토론토증권거래소 DBG
2021-10-06 14:27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뉴스와이어)--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Doubleview Gold Corp) (TSXV: DBG) (OTC PINK: DBLVF) (FSE: 1D4) (이하 ‘더블뷰’ 혹은 ‘회사’라 칭한다)은 해당 기업이 100% 지분을 소유한 북서부 브리티시 컬럼비아 아트린(Atlin) 광산 구역의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에 위치한 햇 구리-금-코발트(Hat Copper-Gold-Cobalt) 광상에서 얻은 드릴 코어 암반 표본에 대한 금속공학적 검사 작업 프로그램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검사 작업은 앤드류 카터(Andrew Carter, 유럽 엔지니어링 학사, 공인 엔지니어. MIMMM, MSAIMM SME of Coffey - A Tetra Tech Company)가 이끄는 더블뷰 금속공학팀이 디자인한 작업 흐름도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최근 이뤄진 실험실 검사 작업은 햇 프로젝트 광물학적 재료에서 높은 금 함유량과 낮은 코발트 함유량을 지닌 황동석 농축물과 높은 코발트 함유량과 낮은 금 함유량을 지닌 황철석 농축물을 생산하는 일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추가로 검사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작업의 목표는 공정 선택성과 농축물 등급, 추출물을 개선하는 데 있다.

햇 드릴 코어 순도 분석 결과, 지각 암석과 비교해 2배 정도 높은 수준의 스칸듐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칸듐은 높은 가치를 지닌 기술 금속으로써 슈퍼 합금과 세라믹 연료 전지의 제조에 사용된다. 스칸듐 시장은 가까운 미래에 상당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예비 분석 결과, 햇 프로젝트를 통한 부산물로서 스칸듐 생산 가능성이 밝혀졌다. 이 부유선광 검사 작업 프로그램에서는 잠재적 스칸듐 추출 지표로 사용될 환원물을 생산하게 된다. 만일 검사 작업을 성공한다면 부산물로서 스칸듐 생산은 햇 프로젝트에 상당한 가치를 더할 수 있다. 추가 최신 정보가 준비되는 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전략 금속: 2021년 3월 11일, 캐나다는 중요 광물 목록을 발표했다. 이 목록에는 캐나다 경제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31가지 광물이 포함돼 있다. 해당 목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톡옵션: 더블뷰는 이사와 관리자 그리고 컨설턴트들에게 총 41만주의 스톡옵션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스톡옵션 행사가는 주당 0.35달러이며 허가일로부터 5년 후에 만료된다.

·유자격자: 앤드류 카터(Andrew Carter, 유럽 엔지니어링 학사, 공인 엔지니어. MIMMM, MSAIMM SME of Coffey, Tetra Tech)는 내쇼날 인스트루먼트(National Instrument) 43-101인 광물 프로젝트 공시 기준 ‘Standards of Disclosure for Mineral Projects’이 정하고 있는 바와 같이 햇 프로젝트 금속공학 연구(Hat Project Metallurgical Studies)와 관련된 더블뷰의 유자격자이다. 앤드류 카터는 더블뷰에서 독립된 인물이다.

◇햇 프로젝트(Hat Project) 관련 정보

햇 프로퍼티(Hat Property)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다수의 주요 광상들과 유사한 특징을 지닌 잠재적 반암 금-구리 광상이다. 햇 지역 광물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스티킨 테레인의 다른 비금속 광상과는 다른 독특한 금속공학적 특징들을 지닌 구리, 코발트, 스칸듐을 포함하지만 이에만 국한되지 않는 다수의 중요한 북아메리카 전략 금속들이 포함돼 있다. 황화물 광물화(주로 황동광)는 섬록관입암과 트라이아스 전기의 강하게 변형된 안산화산암 그리고 화산쇄설암의 파열 부분에서 발생한다. 더블뷰는 2011년 햇 프로퍼티를 획득했으며 여러 탐사 프로그램들을 수행했다. 더블뷰는 에릭 오텐서(Erik Ostensoe, P.Geo)의 감독과 지도를 받아 햇 광상을 발견했다.

미래 예측 서술

이 보도자료가 제공하는 정보는 이 보도 자료 날짜 현재 가정에 근거한 미래 예측 서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 서술들은 경영진의 현재 예측치, 믿음, 의향과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이런 서술들은 향후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다. 더블뷰는 모든 미래 예측 서술들이 본질적으로 불확실한 것이며 실제 성과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이들 중 많은 요소들은 더블뷰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것들이다)들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경고한다. 이런 요소들은 더블뷰의 제한된 영업 이력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 그리고 환경 규제와 정부 규제 준수 필요성을 포함한다. 이에 따라서 실제와 미래 사건, 조건 그리고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정보에서 명시적으로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된 예측치, 믿음, 의도 그리고 예상과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해당 유가증권 규정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더블뷰는 미래 예측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TSX VENTURE EXCHANGE나 그 규제 서비스 제공자(이 용어는 TSX VENTURE EXCHANGE의 정책에 정의돼 있다)는 이 보도자료의 적절성이나 정확성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의 원본은 https://www.newsfilecorp.com/release/982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 개요

광물 자원 탐사 및 개발 기업인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은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으며 벤처 거래소(TSX Venture Exchange) [TSXV: DBG] [OTCBB: DBLVF] [GER: A1W038] [FSE: 1D4]에 상장된 기업이다. 더블뷰는 북아메리카, 특히 브리티시 컬럼비아 지역에서 이뤄지고 있는 귀금속과 비금속 탐사 프로젝트들을 발굴하고, 인수해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더블뷰는 높은 품질의 금광과 동광 그리고 은광들의 인수와 탐사를 통해 또 최신 탐사 방법들을 적용함으로써 주주 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더블뷰의 전략 자산 포트폴리오는 다각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투자 위험을 줄여주고 있다.

전략 금속 소개 홈페이지: https://www.nrcan.gc.ca/our-natural-resources/mine...

웹사이트: https://www.doubleview.ca/

연락처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Doubleview Gold Corp)
파사드 쉬르바니(Farshad Shirvani, M.Sc. Geology) 사장·CEO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