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뷰, 독자적인 야금학적 테스트로 스칸듐을 2차 인산염 제품으로 회수

총 스칸듐 회수율 해트(Hat) 광상에서 90% 이상 보고

뉴스 제공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 토론토증권거래소 DBG
2023-10-04 15:00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뉴스와이어)--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Doubleview Gold Corp.)(토론토벤처증권거래소: DBG)(미국 장외시장: DBLVF)(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1D4) (‘회사’ 또는 ‘더블뷰’)은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북서부 해트(Hat) 폴리메탈릭 광상의 광물 코어 샘플에 대한 독자적인 야금학적 테스트 작업으로 스칸듐을 2차 스칸듐 및 인산알루미늄 침전물로 회수했으며, 총 스칸듐 회수율은 90% 이상임을 성공적으로 입증했다고 9월 28일 발표했다.

야금학적 테스트 작업은 최종 스칸듐 제품을 생산하는 다음 단계로 발전하고 있다.

파샤드 쉬르바니(Farshad Shirvani), 더블뷰 사장 겸 CEO는 “더블뷰는 앤드류 카터의 지도와 그의 야금팀, 그리고 테트라 테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따라 코발트와 스칸듐 분야의 세계 무대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더블뷰는 Hat 광상을 중요한 구리, 코발트 및 스칸듐 광상으로 개발했다고 확신하고 있다”며 “회사는 이번 성과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금속 산업의 선두에 섰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성과는 광물 탐사와 야금 분야의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더블뷰의 헌신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야금 공정

이전 테스트 작업은 Hat 프로젝트에서 추출한 지질 물질이 일반적인 지각 암석보다 높은 수준의 스칸듐이 포함된 것으로 나타냈다. 관련된 내용은 2021년 10월 1일 보도자료를 참조하면 된다. 2022년 8월 9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번 테스트 작업에서는 부선 광미 제품에서도 스칸듐이 보고됐다. 최근 테스트 작업은 추가 처리 및 최종 스칸듐 회수를 위한 중간 제품으로, 스칸듐을 회수하기 위해 부선 광미 처리에 중점을 둔다.

테스트 작업에서는 철의 94%가 1차 침전물(1단계)로 제거되고 스칸듐과 알루미늄이 2차 인산염 침전물(3단계 및 4단계)로 회수돼 개별적 또는 결합해 처리될 수 있음을 보였다.

2차 제품으로의 총 스칸듐 회수율은 90% 이상이었다. 금속 책임성은 Sc 108%, Al 103% 및 Fe 100%를 나타내, 일반적으로 양호했다.

적격 담당자

앤드류 카터(Andrew Carter)(EUR ING, B.Sc. CEng. MIMMM QMR, 테트라 테크의 MSAIMM SME, Geo-Environment & Mining Services)는 광물 프로젝트에 대한 공시 표준 National Instrument 43-101에 정의된 Hat 프로젝트 야금 연구와 관련한 더블뷰의 적격 담당자로, 이 보도자료의 기술적 내용을 검토 및 승인했다. 앤드류 카터는 더블뷰와는 독립돼 있다.

주의 사항: 현재 독립적인 엔지니어링 회사가 광물 자원 추정치를 준비하지만 Hat 광구에서는 광물 자원이 추정되지 않았으며, 추가 작업은 리슬 지역(Lisle Zone) 또는 존재할 수 있는 기타 지역의 광물 자원 분류를 보장하지 않는다.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 소개

광물 자원 탐사 및 개발 회사인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Doubleview Gold Corp.)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TSX-벤처 거래소(TSXV:DBG), OTCQB:DBLVF, GER:A1W038, FSE:1D4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고 있다. 더블뷰는 북미, 특히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귀금속 및 비금속 탐사 프로젝트를 확인 및 인수하고 자금을 조달한다. 더블뷰는 고품질 금, 구리, 은 광상을 인수 및 탐사하고 첨단 탐사 방법을 적용해 주주 가치를 높인다. 회사의 전략적 자산 포트폴리오는 다양화를 제공하고 투자 위험을 완화한다.

TSX 벤처 거래소나 해당 규제 서비스 제공업체(TSX 벤처 거래소의 정책에 정의돼 있음)는 이 보도자료의 적절성 또는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여기에 포함된 특정 진술 및 정보는 ‘미래 예측 정보’로 간주할 수 있다. 특히, 사적 모집 및 향후 작업 프로그램에 대한 언급이나 그러한 작업 프로그램의 품질 또는 결과에 대한 기대는 해당 광구의 운영, 일반적인 탐사 활동, 장비 제한 및 가용성뿐만 아니라 현재 당사가 인지하지 못할 기타 위험과 관련된 위험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독자들이 미래 예측 정보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회사는 관련 증권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결과에 관계없이 미래 예측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s://www.doubleview.ca/

연락처

더블뷰 골드 코퍼레이션(Doubleview Gold Corp.)
파샤드 쉬르바니(Farshad Shirvani)
사장 겸 CEO
(604) 678-9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