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테크놀로지, 최첨단 알고리즘 탑재 로봇청소기 Z10 Pro 국내 출시 임박

2021-10-07 17:45
쑤저우, 중국--(뉴스와이어)--드리미 테크놀로지(이하 드리미)가 최첨단 청소 알고리즘과 앱 구동이 가능한 차세대 로봇청소기인 Z10 Pro 제품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Z10 Pro는 △150분 구동 배터리 △자동 먼지 배출 기능 △라이다(LiDAR) 기술 기반 내비게이션 등 최첨단 기술이 탑재됐으며, 기존 제품보다 먼지봉투 용량이 두 배 확대했다.

Z10 Pro는 4L 먼지봉투를 탑재해 65일에 한 번만 갈아주면 되며, 먼지봉투가 자체적으로 밀봉돼 손에 먼지를 묻히지 않아도 되고 청소기가 알아서 청소 후 먼지 탱크를 비우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제품이다.

또한 최첨단 라이다 내비게이션 기술과 3D 이미지 알고리즘을 실시간으로 적용해 사용자를 방해하지 않고 집 안을 돌아다니면서 청소를 한다. 그뿐만 아니라 집안의 구조와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알고리즘으로 패턴화해, 청소 패턴을 기억해 청소하기 때문에 스마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앱을 통해 방 이름 설정, 특정 청소 구역 설정, 주방 등에서 흡입력 상승 설정 등 자신이 원하는 청소 설정을 할 수 있다.

드리미의 프랭크 왕 국제마케팅 이사는 “Z10 Pro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집을 청소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은 귀찮은 청소기 관리를 하지 않아도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청소 도우미가 되기를 원한다”고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드리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도 곧 오픈될 예정이다.

드리미 테크놀로지 개요

2015년에 설립된 Dreame Technology는 ‘글로벌 사용자의 하이퀄리티 라이프 실현’이란 비전을 품은 혁신 기업이다. 드리미는 특히 우주 역학 기술을 활용해 고급 청소기의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2017년 말 Dreame은 샤오미 생태계 회사에 가입해 스마트 가정용 청소기의 원동력이자, 선도 기업이 됐다.

Z10 Pro 정보: https://bit.ly/3lerGC5

연락처

드리미 테크놀로지
Celia Kim
+86 400-875-9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