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론칭 ‘앰플 클렌저’ 첫 방송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1-10-30 09:00
서울--(뉴스와이어)--GS샵은 30일 오후 5시 40분부터 ‘뷰(VU) 앰플 클렌저 세트(6만9900원)’를 판매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브랜드 뷰(VU)에서 약 1년간, 40번 테스트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뷰(VU) 앰플 클렌저’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37% 함유한 일명 ‘우유 단백질 클렌저’다. 또한 특허받은 △17종 아미노산 △7종 발효 오일 △10종 곡물 단백질 △8종 히알루론산 등 영양과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가득 담았다.

제형은 피부에 처음 닿을 때는 밀키하고 부드러운 앰플이지만, 롤링하면 오일로 변해 메이크업부터 모공 사이사이 노폐물을 싹 녹여준다. 물과 닿은 후에는 조밀한 거품이 발생해 깨끗하게 헹궈낼 수 있으며, 피부 위에는 수분이 촉촉하게 남는다.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극받은 피부 또는 환절기 날씨로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고민 등을 해결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피부 보습 24시간 유지 및 클렌징 후 스킨케어 보습력 135% 개선 등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뷰(VU)는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클렌징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클렌저를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뷰(VU)는 GS샵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깐깐하게 검증한 성분을 제안하는 진정성 담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GS리테일 브랜드개발팀 안초록 브랜드매니저(BM)는 “앰플과 크림의 영양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려고 해도 가장 먼저 클렌징부터 스킨케어를 시작할 수밖에 없는 만큼, 우유 단백질 클렌저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