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18V 충전식 해머드릴’ 출시

고성능 BLDC 모터 탑재해 저소음으로 강력한 성능 발휘

목재∙철재∙콘크리트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 가능

고속 충전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탑재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1-11-01 09:5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작업 효율성은 높이고, 소음은 낮춘 ‘18V 충전식 해머드릴’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신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충전식 전동 공구로, 신일의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 모터를 장착해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메탈 기어와 메탈 척을 적용했으며 목재, 철재, 콘크리트 등 다양한 재질에 사용할 수 있다. 작업 모드는 해머·드라이버·드릴 등 3가지로 구분되며 △무부하 속도 최대 2000rpm △ 최대 토크 60Nm 및 21단계 조절 △분당 타격률 최대 3만bpm 성능을 지녔다.

또 인체 공학적 그립 설계와 미끄럼 방지 고무를 적용해 작업자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비트 교환과 조절링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고속 충전이 가능한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해 작동 시간이 넉넉하며, 과충전 및 과부하 보호 회로가 적용돼 안전하다. 배터리 측면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용 시 LED 조명이 자동 작동해 어두운 곳에서도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하드케이스를 제공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상무는 “집 꾸미기 열풍으로 실내 공간을 직접 리모델링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자사의 우수한 모터 기술을 접목한 전동 공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다양한 작업 공간에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정보

제품명: 18V 충전식 해머드릴
모델명: STM-BCH1860
제품 크기: 180×78×235㎜
구성품: 본체, 하드케이스, 배터리(2Ah), 충전기, 벨트 클립
무게: 2.5㎏
가격: 19만8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신일전자
1577-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