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커리트립’ 쿠킹클래스 개최

색다른 맛의 다양한 커리 활용한 미식 메뉴 요리 강좌 열고 푸드 스타일링 팁 전달

티아시아 커리 활용해 트렌디한 소비자 겨냥한 쿠킹클래스 지속 개최 예정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1-11-03 10:52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라퀴진 쿠킹 스튜디오와 함께 커리를 주제로 ‘커리트립 커리푸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티아시아는 ‘Taste of Asia’라는 의미로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는 브랜드다. 쌀국수·팟타이 등 요리 소스에 이어 올해 4월 신제품으로 ‘치킨 마크니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 ‘게살 푸팟퐁 커리’ 등 인도와 동남아시아 지역의 정통 커리 4종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커리푸드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수강생은 티아시아 커리를 활용한 색다른 미식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게·새우·채소 등을 푸짐하게 넣어 감칠맛이 가득한 태국식 푸팟퐁 커리’와 ‘인도식 치킨 마리네이드와 구이를 곁들인 부드러운 커리 요리’ 등 세 가지 메뉴를 실습하고 티아시아의 제품을 선물로 받아 갈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11월 19일과 26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라퀴진 쿠킹 스튜디오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 인원은 1회 최대 6인으로 제한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라퀴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티아시아 마케팅 담당자는 “커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시피는 물론 스타일링까지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티아시아 커리를 활용해 더욱더 다양하고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아시아 커리는 인도 왕실 요리 셰프인 라릿 모한(Lalit Mohan)과 타이, 동남아 왕실 요리 셰프인 피수티삭 부라나싱(Phisuthisak burana sangha)이 티아시아 연구원들과 2년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현지 조리 방식 그대로 15가지 향신료와 크림 및 코코넛밀크를 넣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부드러운 커리 맛을 구현했다.

한편 라퀴진은 초급자부터 전문가를 대상으로 쿠킹 아카데미 운영 및 푸드 콘텐츠 제작, 푸드 스타일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전개하는 F&B 전문기업이다. 20년간 셰프, 요리 개발자, 푸드 코디네이터 등을 다수 배출하며 푸드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