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발견형 거래 방식’에 한층 더 초점을 맞추면서 제품 품질을 개선하는 대담한 계획 발표

세부적인 내용은 Wish의 글로벌 판매자 대표 모임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뉴스 제공
Wish
2021-11-10 13: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ContextLogic Inc.(d/b/a Wish)(나스닥: WISH)이 9일 플랫폼의 제품 품질을 개선하는 계획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사용자로부터 굳건한 신뢰를 얻고 고객 유지를 높이기 위한 한층 더 폭넓은 노력에 따라 Wish는 Wish 표준 프로그램을 도입해 상품 품질 및 기타 긍정적인 행동을 대상으로 판매자들에게 인센티브를 부여해 이러한 행동을 장려하고자 합니다.

이날 오전 Wish의 글로벌 판매자 대표 모임(Global Merchant Summit)에서 발표된 새로운 프로그램은 제품 품질, 쇼핑 경험, 고객 후기, 환불률 및 Wish 정책 준수를 포함해 정의된 일련의 기준에 따라 판매자들을 평가합니다. 프로그램 참가 자격을 갖춘 판매자들은 앱 내에서 수수료 할인, 빠른 지불 조건 및 자신들의 제품이 더 많이 노출되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이들 판매자는 또한 ‘프리미어 판매자 배지’를 받고, 자신의 제품 목록과 스토어가 특별히 눈에 띄도록 표시합니다.

Wish의 최고 기술 책임자 파르항 카사이(Farhang Kassaei)는 “당사의 Wish 표준 프로그램은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영역에서 판매자가 이뤄내는 성과를 평가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탁월한 판매자에게 보상을 제공해 Wish 플랫폼의 단대단(end-to-end) 구매 경험을 개선합니다”며 “Wish의 최종 목표는 한층 더 개선된 고객 경험의 결과와 판매자의 성공을 함께 맞춰 나가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신뢰를 개선하고 좀 더 장기적인 관점에서 제품 품질에 초점을 맞추는 Wish의 노력을 모두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고 말합니다.

또한 Wish는 글로벌 판매자 대표 모임에서 차세대 구매자와 브랜드를 유치하기 위해 ‘발견형 거래 방식(Discovery commerce)’에 좀 더 깊이 초점을 맞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지난주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홈페이지 재디자인부터 시작해 다양한 배너와 할인 혜택, 브랜드 및 트렌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Wish는 다가올 몇 개월 동안 쇼핑 홍보 영상을 소개해 소셜 미디어와 상거래를 구분 짓는 경계선을 허물어 나갈 것입니다.

Wish의 제품 담당 최고 책임자인 타룬 자인(Tarun Jain)은 “Wish의 사용자 경험은 구매자가 매우 좋아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발견하도록 돕는 컨셉을 기반으로 하며, 현재 Wish는 구매자가 이러한 것들을 발견하도록 하는 요소에 그 어느 때보다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며 “전자 상거래의 미래는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는 것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Wish는 영감을 제공하는 허브의 역할을 하면서 사용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수요를 구체화해 궁극적으로 차세대 상거래를 이끄는 개척자가 되길 희망합니다”고 말합니다.

Wish의 글로벌 판매자 대표 모임은 11월 9일 르네상스 쉔젠 베이 호텔에서 개최됐습니다. 대표 모임 첫째 날에는 450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이 모임의 발표자에 타룬 자인(Tarun Jain: 제품 담당 최고 책임자), 파르항 카사이(Farhang Kassaei: 기술 담당 최고 책임자), 사라 루오(Sarah Luo: 사업 개발 이사), 엠마 첸(Emma Chan: 글로벌 물류 디렉터), 댄 유(Dan Yu: Wish 표준의 제품 매니저)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표 모임의 발표 내용은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 및 일본어로 제공되며, (merchant.wish.com/wish-merchant-summit-2021)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Wish 표준은 플랫폼 전반적으로 제품 품질을 개선하려는 Wish의 폭넓은 노력의 일부분이며, 이러한 노력에 따라 Wish는 판매자 기반을 중국 외부로 넓히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판매자를 수용해 제품 구성을 확대하며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Wish 개요

Wish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2010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창립된 이후로, Wish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 거주하는 수백만 명에 달하는 가치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50만 명 이상의 판매자들을 세계적인 수준에서 연결해 가장 큰 규모의 글로벌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Wish는 기술과 데이터 과학 능력에 제품을 노출하는 것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모바일 쇼핑 경험을 결합해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즐거움을 제공하며, 개인의 취향에 맞춘 쇼핑 경험을 선보입니다. Wish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Wish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 (www.wish.com)을 방문하세요. 또는 Facebook, Instagram과 TikTok에서 @Wish를 팔로우하거나 Twitter와 YouTube에서 @WishShopping을 팔로우하세요.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규정의 의미 내의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합니다. 과거 사실의 진술 이외에 파트너십 및 성장 기회에 대한 Wish의 전망, 우선순위, 전략적 방향, 예상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 미래예측 진술은 “예상”, “생각”, “할 수 있음”, “추정”, “기대”, “안내”, “의도”, “가능함”, “전망”, “계획”, “잠재적”, “예측”, “계량”, “추구”, “해야 함”, “할 것임”, “할 수 있음” 또는 유사한 표현 및 이들의 부정 표현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이 수반됩니다. 위험이 현실화하거나 가정이 틀린 것으로 입증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에서 암시한 결과와 현저히 다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새로운 위험이 발생합니다. 경영진은 모든 위험을 예측할 수 없으며 비즈니스에 모든 요인의 또는 요인들의 조합의 영향으로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에 포함된 결과와 현저히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에 관한 추가 정보 및 Wish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가 위험은 2021년 3월 25일 제출한 Form 10-K의 2020년 연간 보고서와 2021년 8월 12일 제출한 2021년 2분기의 Form 10-Q와 Wish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수 있는 향후 보고서를 포함한 SEC의 제출 자료에 포함될 수 있으며 추가 위험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기대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에 Wish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Wish가 이 자료를 배포하는 날짜에만 해당합니다. Wish는 이 배포 날짜 이후에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의무가 없으며 업데이트할 의도도 현재 없습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9006049/en/

웹사이트: https://www.wis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Wish
미디어 문의
캐리스 커머포드-그린(Carys Comerford-Green)
press@wish.com

투자 문의
ir@wi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