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국제 운송업체인 린코스와의 파트너십 통해 더 많은 한국 판매자 유치 나서

뉴스 제공
Wish
2023-07-09 09:40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모바일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ContextLogic Inc.(d/b/a Wish)(NASDAQ: WISH)는 국내 대표 물류 업체 중 하나인 린코스(Rinco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Wish 플랫폼을 통해 해외로 상품을 배송하고자 하는 한국 판매자를 위한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한 것이다.

Rincos에 가입하고자 하는 한국 판매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 린코스 홈페이지 방문
· 고객 등록양식 기입
· 드롭다운 메뉴에서 ‘Wish Seller(Wish 판매자)’ 선택
· 당사의 최종 확인이 완료되면 판매자의 린코스 아시아(Rincos Asia) 계정 사용 준비 완료

판매자는 웨비나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다.

Wish의 판매자 운영 VP인 Sarah Luo는 “한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물류업체와 협력해 판매자와 고객에게 더 나은 배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한국에서 판매자 기반을 확대하고 지역 내 선도적인 국경 간 플랫폼 중 하나로 입지를 굳히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판매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40개 이상의 국가에 대한 국경 간 무역 액세스
· 배송 및 보관을 위한 경쟁력 있는 가격
· 엔드투엔드 추적 가시성 및 배송 확인
· 택배 픽업 서비스
· 환불 제품에 대한 재입고 서비스

Wish는 이미 현지 뷰티 브랜드인 Celluver 및 Rom&nd를 비롯한 여러 대형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신규 판매자는 Wish 홈페이지를 방문해 판매자 계정을 개설할 수 있다.

Wish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린코스 소개

린코스(Rincos)는 2015년 국내 사업을 시작으로 2023년 현재 1600여개의 Active Customers와 전세계 40여개국의 Global Network를 구축한 종합물류회사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 및 해외 국가별 요구 사항에 맞춘 eCommerce CBT 국제 운송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린코스는 해외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Global Cargo Logistic 서비스 및 CBT 국제 운송서비스와 연계 가능한 Fulfillments 서비스, IT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통합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 및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린코스는 지속적인 IT 시스템 고도화와 Global Network를 확장해 국내외 판매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물류 이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회사 관련 정보 확인 등 자세한 정보는 린코스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된다.

Wish 소개

Wish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재미있고 경제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2010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한 이래, Wish는 가치를 중시하는 수백만 명의 소비자와 전 세계 판매자를 연결함으로써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Wish는 기술, 데이터 과학 역량, 혁신적인 발견 기반 모바일 쇼핑 경험을 결합해 시각적으로 뛰어나고 재미있으며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진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 관련 정보를 확인하거나 Wish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Wish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Wish를 팔로우하거나 트위터 또는 유튜브에서 @WishShopping을 팔로우하면 된다.

린코스 홈페이지: http://www.rincos.co.kr
웨비나: https://cafe.naver.com/wishkoreaofficial/22
Wish 판매자 계정 개설: http://merchant.wish.com

웹사이트: https://www.wish.com/

연락처

Wish
캐리스 커머포드-그린(Carys Comerford-Green)
+447855407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