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 쿰퍼니, 생활문화 예술인 응원 공익광고 전주 전역 버스 및 정류장에 게재

소셜벤처 쿰퍼니의 생활문화 예술인 응원 ‘화제’

뉴스 제공
쿰퍼니
2021-11-11 08:46
남원--(뉴스와이어)--생활문화기획사 쿰퍼니가 생활문화예술인을 위한 응원 카피를 전주 전역 버스 및 정류장에 게재했다고 11일 밝혔다.

쿰퍼니는 일반 시민도 전문 작가나 아티스트처럼 전시나 공연을 직접 개최해 생활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까지 총괄해 서비스하는 소셜벤처다.

생활문화는 예술 장르로 구분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이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자발적이거나 일상적으로 참여해 행하는 유형·무형의 모든 문화적 활동을 말한다. 생활문화 예술인은 이런 문화 활동을 공통의 관심사로 공유하는 시민 아티스트로, 생활문화를 확산하고, 문화적 도시재생을 이루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정준원 쿰퍼니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크게 위축된 생활문화 예술인의 열정과 도전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위드 코로나에서 의미 있는 지역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락처

쿰퍼니
정준원
070-8180-12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쿰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