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코리아, 케이쇼츠 Best Shopper 부분 수상자 전원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방송 기회 제공

케이웹페스트-잭슨코리아,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케이웹페스트
2021-11-17 18:23
서울--(뉴스와이어)--‘제1회 K-shorts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사단법인 케이웹페스트와 잭슨코리아가 15일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K-Shorts는 틱톡, 숏츠, 릴스 등 MZ 세대 유행의 시발점인 숏폼 콘텐츠를 다양한 시선으로 감상할 수 있는 뉴미디어 페스티벌로, 케이웹페스트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잭슨코리아는 모바일 환경의 고객 소통과 다양한 채널(네이버, 쿠팡, 현대라이브, 홈앤쇼핑 라이브 등)에 라이브 커머스를 송출 및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상품 개발 및 아웃소싱 네트워크를 통해 시즌별, 트랜드별 다양한 카테고리의 꾸준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특히 TV홈쇼핑 기반 우수인재 및 소스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호스트 양성 과정을 통해 잭슨코리아만의 독창성 있는 새로운 라이브 시대로 도전하고 있다.

잭슨코리아는 이번 케이쇼츠의 ‘베스트 쇼퍼’ 부문 시상자 전원에게 라이브 커머스 방송 출연의 기회를 연계해 함께 일하는 선순환의 플랫폼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 사는 기존 영화제와는 다른 창의적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개념 뉴미디어 페스티벌인 2021 제1회 K-SHORTS 페스티벌의 확장과 대한민국 콘텐츠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자세한 일정과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웹페스트 개요

“짧게, 더 짧게!” 온라인에서 소비되는 숏츠, 릴스는 대세가 됐으나, 여전히 영화를 기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K-shorts는 몇 초 단위부터 5분 미만까지의 영상물들이 자체적으로 ‘작품’으로 평가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개념 뉴미디어 페스티벌 K-shorts는 플랫폼을 넘어, 좋은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웹페스트를 넘어 숏츠까지 사단법인 케이웹페스트가 함께한다.

웹사이트: https://k-webfest.org/

연락처

K-Shorts 운영사무국
신셀라
02-6010-9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