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리, 글로벌쉐어에 1600만원 상당 메디힐리 허브온팩 기부

2021-11-26 09:13
  • 메디힐리가 글로벌쉐어에 허브온팩을 기부했다

    메디힐리가 글로벌쉐어에 허브온팩을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6일 --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25일 메디힐리(대표 정보영)가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600만원 상당의 허브온팩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메디힐리는 국내 NO.1 메디컬 힐링 브랜드로, 신체의 작은 불편함에 공감하고, 메디컬 원료로 치유하기 위해 고민하는 브랜드다.

메디힐리는 사람들의 불편함을 치유해 준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대표 상품인 허브온팩, 허리온팩, 아이온팩 등의 물품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메디힐리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말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메디힐리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11월 27일(토), 신세계 TV쇼핑에서 특별 혜택으로 아이온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 국제구호개발 NGO로 국내외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미혼모가정, 한부모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펼치고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언론 연락처

글로벌쉐어
대외협력팀
고성훈 이사
02-899-33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