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아마존강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10주년 기념

출처: PROMPERÚ
2021-12-01 09:20
  • 페루, 아마존강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10주년 기념

    페루, 아마존강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10주년 기념

리마, 페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1일 -- 페루는 세계에서 가장 길고 유속이 빠른 강으로 꼽히는 아마존강 덕에 국제무대에서 이름을 떨쳤다. 뉴세븐원더스(New Seven Wonders) 재단이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PROMPERÚ)에 아마존강이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됐다는 소식을 발표한 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페루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10주년을 기념해 수도 리마에서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있는 북동부 로레토주의 아마존 열대림을 소개하고자 한다. 로레토주의 주도인 이키토스를 에워싸고 있는 아마존 열대림은 아마존강과 여러 지류에 둘러싸여 있어 보트나 비행기를 타지 않으면 갈 수 없는 곳이다.

여행자들은 이키토스에서 마라뇬강과 우카얄리강이 만나는 지점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곳은 생물 다양성의 보고인 파카야 사미리아 국립 생태공원(Pacaya Samiria National Reserve)이 자리 잡은 곳이기도 하다. 이 지역은 85곳 이상의 호수와 무성한 초목으로 가득해 표범, 느림보곰, 왕수달, 카피바라(세계에서 가장 큰 설치류) 등 포유류 132종이 터전을 잡고 있다. 검정거미원숭이나 흰배원숭이 등의 원숭이 종은 물론 바위새, 큰부리새, 블루·옐로우·레드 마코앵무새 등 350종의 새도 찾아볼 수 있다.

야간에 보트를 타고 아마존강을 따라 이동하면 별빛 하늘을 비추는 수면을 바라보며 자연의 목소리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선율에 흠뻑 취할 수 있다. 또 황혼 녘의 자줏빛 일몰과 푸른빛 일출이 이곳을 다시 찾게 한다.

이키토스는 자연과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다. 각종 크루즈가 정글 도보 여행, 원주민 방문, 야간 탐험, 낚시 등으로 구성한 수일간의 여행 코스를 제공한다. 크루즈를 타고 페루 아마존강을 따라 이동하다 보면 강에서 튀어 오르는 분홍돌고래와 같이 잊지 못할 신비로운 경험도 만끽할 수 있다.

신비로운 아마존강의 장엄함을 기리는 것은 페루 국토의 60%를 차지하며 지구의 허파로 불리는 아마존을 보호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울 것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290056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eruexpoduba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PROMPERÚ)
호세 카를로스 콜라조스(José Carlos Collazos)
jcollazos@promperu.gob.p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