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 탄소 중립 실현한 무선 이어폰 ‘ear (1) black’ 에디션 신제품 출시

출처: Nothing
2021-12-02 10:00
  • ear (1) black 에디션

    ear (1) black 에디션

런던, 영국--(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2일 -- 영국 프리미엄 글로벌 테크 브랜드 Nothing(낫싱)이 12월 8일 탄소 중립을 실현한 무선 이어폰 ear (1) black 에디션 신제품 출시 예정 소식을 전했다.

자사의 데뷔작인 ear (1) 이어버드의 새로운 블랙 에디션으로, 초경량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눈에 띄는 투명 케이스, 스모키한 마감에 멧 블랙 실리콘의 이어팁 그리고 카본-블랙 스템 안에 첨단 기술을 구현한다.

충전 케이스 활용 시 최대 34시간의 재생 시간, 강력한 11.6㎜ 드라이버와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 앞선 데뷔작 ear (1)의 강력한 스펙을 그대로 계승한 ear (1)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ear (1) black 에디션은 컴포지트 메시 디자인 적용으로 IPX4 등급의 향상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건 물론, 더 선명·또렷한 통화를 위해 바람 같은 주변 소음을 줄이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HD 마이크로폰도 3개나 탑재하고 있다.

한편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테크 브랜드인 Nothing은 이에 더해 ear (1) 제품의 탄소 중립도 달성했다.

Nothing은 제네바의 SGS와 같은 국제 제3기관과 협업해 자사의 첫 제품에 대한 독립적 평가 및 탄소 발자국 중립을 이뤄 1일부터 ear (1)의 1.78㎏ 탄소 발자국이 패키지에 표시될 예정이다.

Nothing의 칼 페이 대표 및 공동 창업자는 “Nothing은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한다. 새로운 탄소 중립 ear (1)은 지속 가능성을 향한 우리의 첫 걸음”이라는 의의를 밝히기도 했다.

ear (1) black 에디션은 12월 8일 오전 11시부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를 통해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공식 판매는 12월 13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에서 진행되며 북미, 유럽, 일본 등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코인, 도지코인 등 가상화폐로도 결제할 수 있다.

Nothing은 올 8월 출시돼 인기를 모으고 있는 ear (1)을 시작으로, 정교하게 연결된 직관적인 사용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향상하는 제품들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다. 최근 창업 1주년을 맞이했으며, 첫 출시 제품인 ear (1)은 현재까지 22만개 넘게 판매될 만큼 경쟁이 치열한 이어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Nothing 개요

Nothing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테크 브랜드다. 테크놀로지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바라보며 개발돼야 함에도 그 새로움은 오로지 단순한 기술 업그레이드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 개발에만 한정돼 있다. Nothing은 이런 구조를 한 차원 뛰어넘어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혁신적 제품을 일상의 새로움으로 전달하려 한다. Nothing은 △아이팟(iPod) 초기 투자자 토니 퍼델(Tony Fadell, 퓨처 쉐이프 의장 및 iPod 개발자) △케이시 네이스탯(Casey Neistat, Beme 공동 창업자) △트위치 공동 창업자 케빈 리(Kevin Lin, 트위치 공동 창업자) △레딧 공동 창업자 및 CEO 스티브 허프만(Steve Huffman) 등이 투자한 비공개 기업으로, 파트너 업체 GV (Google Ventures)에서 1500만달러의 시리즈 A 투자금을 유치했다.

웹사이트: http://nothing.tech

언론 연락처

Nothing
한국 마케팅 담당
Vicky Long
130254331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