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 변화하는 화장품 시장 공략 위한 신인 모델 캐스팅

MZ 신세대를 겨냥한 차별화한 광고 전략에 부응하는 뉴페이스 발굴 주력

출처: 더민
2021-12-10 09:00
  • 모델 이소연

    모델 이소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0일 -- 더민(대표 최민경)이 신인 모델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외 광고 에이전시 더민은 2009년부터 차승원, 소지섭, 제시카 고메즈 등 톱 모델과 손잡고 유명 기업들과 활발한 광고 활동을 벌여 왔다.

활발한 활동을 벌여 온 더민이 이번에는 신인 모델을 발탁해 화장품 광고 시장 공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행운의 주인공은 이소연(24세, ㅇ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중)으로, 백옥 피부에 청순한 눈빛을 더해 천연 미인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촬영한 광고는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등 화장품 브랜드로 새해 1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민은 13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성 모델과 협업을 공고히 하면서 최근에는 MZ 신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광고 전략에 부응할 뉴 페이스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 모델뿐 아니라, 국내 입국한 해외 모델들과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2022 S/S 서울패션위크부터 패션·광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민 개요

THE MIN은 각 분야 광고 대행 및 모델 캐스팅계의 선두 주자로, 최고 중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과와 모델의 만족·경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다. THE MIN은 항상 콘셉트에 맞는 정확함과 최대한 빠른 추진 위해 힘쓴다. 체계적·안정적인 광고주 관리, 모델 관리 및 인맥 관리, 비상시 변수까지 대비해 어떠한 콘셉트, 상황이라도 그에 맞는 정확성과 추진력을 갖췄음을 자부한다. THE MIN은 효과적 광고 제작, 신인부터 정상급 모델까지 자료 수집, 검토 및 테스트 등 철저한 관리로 기업에 대비하며 기업과 콘택트로 모델에게도 최대한의 경험·경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더민 최민경 대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WugyzdMSbd/?utm_mediu...

웹사이트: http://www.theminent.com

언론 연락처

더민
최민경
02-546-78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