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l-KKR, 마찰 없는 인증 솔루션 전문 기업 엔터섹트 지원

뉴스 제공Entersekt
2021-12-10 16:40
멘로파크, 캘리포니아/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0일 -- 케이프타운에 본사를 둔 디바이스 신원 확인 및 인증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엔터섹트(Entersekt)가 선도적 기술 중심의 사모펀드 기업 Accel-KKR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는다고 9일 발표했다.

엔터섹트는 이번 투자를 통해 자사 로드맵을 앞당기고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며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샬크 놀티(Schalk Nolte) 엔터섹트 최고경영자(CEO)는 “Accel-KKR과 함께 해 매우 기쁘다. 업계는 엔터섹트가 전략적으로 주력하는 옴니채널 및 암호 없는 인증, 3D 보안, 오픈 뱅킹과 같은 영역에서 혁신의 물결을 경험하고 있다. Accel-KKR의 투자로 우리의 클라우드 우선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지역의 더 많은 조직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터섹트는 현재 매달 10억 건 이상의 거래를 안전하게 지키며 전 세계 수백만 금융 서비스 고객을 보호하고 있다. 엔터섹트는 글로벌 인증 시장의 혁신 기업으로 시장 및 업계에 신기원을 열었다. 최근에는 FIDO(신속 온라인 인증) 표준을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결제 인증 솔루션을 개발했으며, 현재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AI 기반 EMV 안심결제(3-D Secure) 솔루션을 수상 실적을 가진 은행에 최초로 구현했다.

Accel-KKR의 조 포턴(Joe Porten) 팀장(Principal)은 “엔터섹트는 심층적이고 수직적인 전문성과 성공적인 실적으로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이미 유명한 회사다. 특히 사용자 경험을 완전히 재창조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고객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Accel-KKR은 파트너사로서 엔터섹트 팀이 성장을 가속하고 해당 분야를 꾸준히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샬크 놀티는 또 “마찰 없는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조직이 특정 요건에 따라 사용자 여정을 맞춤화하도록 지원하는 것은 우리가 제공하는 매우 중요한 가치다. 이를 통해 신원, 인증 및 결제의 격차를 해소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Accel-KKR은 2000년에 설립된 최초의 기술 중심 사모펀드 회사로 전 세계 300개 이상의 미드마켓 소프트웨어 및 기술 지원 서비스 기업에 투자했다. Accel-KKR은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기술을 보유한 유능한 B2B 소프트웨어 회사 관리팀들과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또한 2021년 8월에 그로스캡 어드바이저리(GrowthCap Advisory)에 의해 ’성장 기업을 위한 상위 25개 사모펀드 기업’의 하나로 선정됐다.

엔터섹트(Entersekt) 개요

엔터섹트는 강력한 디바이스 신원 확인 및 고객 인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전 세계 각국 금융기관과 대기업들은 엔터섹트의 여러 독점 기술을 이용해 고객과 안전하게 소통하고 사기로부터 보호하며 사용하는 채널이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새롭고 편리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entersekt.com)를 참조하거나 이메일(info@entersekt.com)로 문의하면 된다.

Accel-KKR 개요

Accel-KKR은 기술에 중점을 툰 투자 회사로 현재까지 투자 규모는 100억달러가 넘는다. Accel-KKR은 소프트웨어, 기술 분야 역량, 탑라인 및 바텀라인 성장에 유리한 입지를 갖춘 기업에 대한 투자에 중점을 두고 있다. Accel-KKR은 포트폴리오 기업 경영진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Accel-KKR 네트워크를 통해 동원 가능한 리소스를 활용한 가치 구축을 투자 전략의 핵심으로 삼는다. Accel-KKR은 미들마켓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바이아웃 자본, 소수 성장 투자, 신용 대한 등 광범위한 자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비상장 기업 자본 재구성, 영역별 카브아웃 및 비상장 전환 거래 등 다양한 거래 유형에 투자한다. Accel-KKR은 2019년과 2020년 Inc.가 매년 선정하는 창립자 친화적 사모투자사 리스트인 PE 50 - The Best Private Equity Firms for Entrepreneurs에 등재됐다. Accel-KKR은 멘로파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애틀랜타와 런던에 지사를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ccel-kk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9005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렐라니 드 루베(Lelanie de Roubaix)
+27 21 815 2800
lelanie@entersekt.com

Accel-KKR
케크스트 CNC(Kekst CNC)
토드 포가티(Todd Fogarty)
+1 212-521-4854
todd.fogarty@kekst.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Enterse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