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매트, 매트 전용 유럽산 카페트 로고 매트 본격 출시

네덜란드산 카페트 전용 매트, 현관 및 인테리어용 로고 매트 출시

뉴스 제공
제이씨매트
2021-12-15 08:00
서울--(뉴스와이어)--건물 현관, 방풍실 등 출입구 현관 9m 공간에 필수품인 매트를 생산·공급하는 제이씨매트는 2022년부터 매트 전용으로 개발된 유럽산 카페트 로고 매트를 고객들에게 본격적으로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카페트 로고 매트는 매트가 갖춰야 할 미끄럼 방지, 먼지 제거 등 기본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건축물에서 중요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측면을 충실히 구현하고 있다.

카페트 로고 매트는 딱딱하고 미끄러운 대리석이나 콘크리트 등 현관 출입구 바닥면에 설치했을 때 적절한 탄성으로 부드러운 발걸음을 유도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동선 구획, 이용자 피로감 감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테리어, 고객 만족, 건물 가치를 중시하는 건축물에서 주로 쓰이고 있다.

제이씨매트가 2022년부터 소개하는 유럽산(네덜란드) 로고 매트 제품은 매트 전용으로 개발된 네덜란드산 카페트를 주재료로 해 회사, 고객 브랜드, 회사명, 로고 등을 레이저 절삭·접합하고 테두리까지 점착제와 수공 재봉 과정 2단계를 거쳐 꼼꼼하게 생산, 맞춤형으로 공급하고 있다.

건물 공간의 인테리어 환경 및 이용자 상황에 따라서 카페트 원단 자체로만 매트를 제작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로고 매트로 고객 의사를 표현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외, 휠체어, 카트, 화물이 이동하는 환경에서는 전용 테두리를 통해 각 환경에 적합하도록 제작된다.

맞춤형으로 생산되는 카페트 로고 매트는 매트나 원사를 날염해 로고를 인쇄하는 방식이 아니라, 각 글자들과 이미지 부분을 유럽산 카페트 원단을 레이저로 하나씩 재단해 전체를 끼워 맞추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과학과 수공이 적절하게 혼합된 까다로운 생산 방식으로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로고 매트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카페트 원단은 상호 연결, 접합해 확장할 수 있으며, 설치하려는 현관·바닥 크기에 제한 없이 고객 요청대로 설치할 수 있다.

제이씨매트는 현관 9m에 필요한 매트 가운데 실용성, 디자인, 유지 관리 측면에서 검증이 된 제품을 중심으로 각종 조립형 매트, 고급 시스템 매트, 카페트형 유럽산 로고 매트, 방역 매트 등의 제품들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제이씨매트 개요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첫 공간, 현관!” 제이씨매트는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인 건물 현관 방풍실 등 출입구 9m 공간에 필수적인 매트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조립식 솔매트(카디매트), 시스템 매트, 맞춤 로고 매트, 방역 소독조 매트 제품군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jcunited.kr

연락처

제이씨
임재현 대표
02-6369-3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