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츠 인터내셔널, EVA Air의 Infinity MileageLands 회원 대상 마일리지 구매 옵션 강화 지원

회원들은 2022년 1월 13일까지 구매할 경우 최대 65% 보너스 마일리지 획득 가능

2021-12-15 17:48
토론토--(뉴스와이어)--미래 여행 계획을 사전에 고민하려는 EVA Air의 충성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포인츠 인터내셔널이 연말연시를 맞아 론칭한 EVA Infinity MileageLands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구매 옵션 강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2022년 1월 13일까지 Purchase Miles로 마일리지를 구매하면 최대 65%*의 추가 보너스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이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이번 한시적 이벤트는 로열티 커머스 분야 선도 기업인 Points(NASDAQ: PCOM)(TSX: PTS)와 협력해 도입한 새로운 회원제 혜택을 축하하기 위해 시작됐다.

EVA 사장인 Clay Sun은 “코로나19로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 방식이 바뀌면서 EVA는 우리 승객들과 Infinity MileageLands 회원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며 즐거운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롭고 발전된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포스트 팬데믹 시대 항공 시장에 큰 기대를 갖고 있으며, 이번에 Points와 협력해 상용 고객 프로그램 회원들이 목적지까지 도달하도록 손쉽게 마일리지 구매할 수 있는 다목적 플랫폼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 이번에 성공적으로 협력을 진행해 Points와 미래 사업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Purchase Miles를 통해 매년 최대 15만마일리지 추가 구매하는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일리지는 EVA Air/UNI Air 국제선 및 Star Alliance 파트너사가 운항하는 글로벌 항공편 네트워크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또 EVA Air/UNI Air 국제선 및 Star Alliance 파트너사가 운항하는 기존 항공편 예약 좌석 업그레이드에도 사용할 수 있다.

Points 최고 경영자(CEO) Rob MacLean은 “EVA Air와 제휴를 통해 이 회사의 충성 고객들이 다음 여행을 계획할 때 더 많은 편리함과 가치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Purchase Miles를 통해 회원들은 다음 항공권 이용 보상을 위해 마일리지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지금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보너스 마일리지를 통해 더 쉽게 휴가 계획을 짤 수 있어 더 신속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다”고 말했다.

Points가 어떻게 로열티 프로그램을 도와 그들의 잠재력을 끌어내는지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관에 따라, 부여되는 보너스 마일리지는 구매한 마일 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구매 한도는 최대 15만마일이다. 자세한 정보는 EVA Air 글로벌 웹사이트-Purchase Mi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VA Air 개요

EVA Air는 Star Alliance 회원사이자 SKYTRAX 선정 세계 5성급 항공사 11개곳 가운데 한 곳이다. SKYTRAX 선정 세계 톱 10 항공사 가운데 7위에 이름을 올렸고 △SKYTRAX 선정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사 △세계 최고의 청결 객실 △세계 최고의 공항 서비스 부문 등에서 톱 10에 포함됐다. Condé Nast Traveler가 주최한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계 톱10 항공사로 선정됐고 Travel + Leisure 독자들이 투표한 톱 10 국제 항공사에도 이름을 올렸다. TripAdvisor가 선정한 ‘세계 톱 10 항공사’며, 이 기관이 주최한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즈 포 에어라인스에서 4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또한 AirlineRatings.com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서 2021년도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다. 올 1월에는 안전 및 COVID19 방역 준수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EVA Air는 1989년 대만 최초의 민간 국제 항공사로 출범했다. 유명한 Evergreen Group의 산하 기관이자 글로벌 컨테이너 선박 분야 선도 기업인 Evergreen Line의 자매 기업이기도 하다. 80대가 넘는 보잉과 에어버스 여객기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북미 등에서 60개 이상의 국제선을 운영하며 시카고, 휴스턴,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토론토, 밴쿠버 공항을 게이트웨이로 두고 있다. EVA의 행선지와 비행 일정, 서비스, 항공권 예약 및 구매 등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인츠 인터내셔널(Points International) 개요

Points (TSX: PTS) (NASDAQ: PCOM)는 세계 유수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로 Loyalty Commerce Platform을 자체적으로 활용해 회원들이 선호하는 로열티 통화를 얻고 이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운영·성장시킨다. 인사이트와 기술·자원을 결합시킨 이 플랫폼은 전 세계 60여개 보상 프로그램을 위해 로열티 통화의 이동을 더 간단하고 지능적으로 만든다. 2000년에 설립된 Points는 토론토에 본사를 두었고 전 세계에 운영 팀을 보유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VA Air 홈페이지: http://www.evaair.com

웹사이트: https://www.points.com/

연락처

포인츠 인터내셔널(Points International)
미디어 문의
Rachel Goldrick
+1 416 454 71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