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2021 월드 트래블 어워즈서 3개 부문 수상

월드트래블 어워즈 남미 지역 대회와 월드 크루즈 어워드에서도 수상 잇따라

리마, 페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페루가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에서 ‘세계 최고 미식 여행지’, ‘세계 최고 문화 여행지’, ‘세계 최고 관광 명소’ 등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PROMPERÚ) 위원회가 발표했다.

2021년 세계 최고 미식 여행지: 페루
2021년 세계 최고 문화 여행지: 페루
2021년 세계 최고 관광 명소: 페루, 마추픽추

한 해의 끝자락에 찾아온 수상 소식은 관광 산업의 질을 조명하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자리매김한 페루에 큰 영예다.

WTA는 전 세계 여행·관광 산업 모든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하고 기리는 시상식이다. 페루의 관광 및 미식 업계 일선에서 활동하고, 페루의 문화와 아름다움, 질 높은 관광 서비스와 미식을 알리기 위해 애써 온 사람들에게 수상 소식이 남다를 수밖에 없는 이유다.

꾸준한 홍보 활동과 각종 수상 소식은 페루가 국내외에서 이상적인 여행지라는 사실을 재확인 시켜준다.

기타 수상

페루는 이번 수상에 앞서 WTA 지역 대회에서도 ‘남미 최고의 미식 여행지’, ‘남미 최고의 문화 여행지’로 선정됐고, 마추픽추는 ‘남미 최고의 관광 명소’로 꼽혔다.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는 ‘남미 최고의 관광청’에 이름을 올렸다.

또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는 2021년 월드 크루즈 어워즈(World Cruise Awards)가 페루를 2021년 ‘세계 최고의 강 유람선 여행지’, ‘남미 최고의 강 유람선 여행지’로 선정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웹사이트(https://www.worldtravelawards.com/)에서 각종 수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60057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ru.trave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페루 수출관광진흥위원회(PROMPERÚ)
줄리아나 벨리(Guiliana Valle)
Comunicaciones@promperu.gob.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