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 나일 니아미의 ‘더 원 시크릿’ 영상 공개

니아미의 사생활과 대저택 ‘더 원’을 둘러싼 진실 공개

뉴스 제공
Skyline Development Corp
2021-12-21 10:3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동산 개발업자인 나일 니아미(Nile Niami)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 ‘더 원 시크릿(The One Secrets)’이 12월 27일 오후 5시 55분(태평양 표준시)에 더 원 시크릿 웹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부동산 개발사 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Skyline Development)가 20일 발표했다.

더 원 시크릿 공개 일자와 시간은 니아미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데,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월간 공개석상에서 자취를 감춘 니아미는 ‘더 원(The One)’에 일어날 일에 대해 그 이면의 진실을 전 세계에 알리려 한다. 니아미를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가 영상을 통해 전하는 진실에 충격을 금치 못하게 될 것이다. 니마이는 그 진실의 가치가 수십억 달러에 이른다고 믿고 있다.

더 원 시크릿은 니아미의 사생활이나 ‘더 원’ 건설 과정 등 공개된 적이 없는 여러 정보를 다룬다. 더 원은 10년 동안 ‘전 세계 도시에서 가장 값비싼 집’으로 지어진 대저택이다.

더 원 시크릿은 12월 27일 오후 5시 55분(태평양 표준시)에 더원시크릿닷컴(TheOneSecrets.com)에서 공개된다.

나일 니아미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거나 보도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면 브루크 코크렐(Brooke Cockrell)에게 메일(brooke@creativepitchgroup.com)로 연락하면 된다.

더 원(The One) 개요

나일 니아미가 개발하고 폴 맥클렌(Paul McClean)이 설계한 더 원은 벨에어 언덕에 자리 잡은 2950평 규모의 대저택이다. 침실 19개, 욕실 37개, 포도주 1만 병을 보관할 수 있는 저장실, 나이트클럽, 인공폭포가 설치된 수영장 5개, 32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극장, 시가룸(cigar room), 스카이 데크(sky deck), 실내 골프장, 응접실, 4레인 볼링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시모네 체네데제(Simone Cenedese)의 유리 조각품 등 다양한 작품이 정원을 장식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200057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kylinedev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카이라인 디벨롭먼트(For Skyline Development)
브루크 코크렐(Brooke Cockrell)
818-209-3800
brooke@creativepitch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