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2021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상’ 8년 연속 수상

국내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미성,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 선정
‘키즈쑤욱’, ‘액티브솔루션’, ‘더 블랙’ 라인과 ‘원기력단’ 수상

2021-12-30 09:44
  • 왼쪽 위부터 천호엔케어 ‘키즈쑤욱’ 4종, ‘액티브솔루션’ 5종, ‘더 블랙’ 4종, ‘원기력단’ 제품

    왼쪽 위부터 천호엔케어 ‘키즈쑤욱’ 4종, ‘액티브솔루션’ 5종, ‘더 블랙’ 4종, ‘원기력단’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30일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1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하며 8년 연속 수상 쾌거를 이뤘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로 199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0회를 맞이했다.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출품작의 심미성과 독창성 및 패키지의 기능, 소재, 경제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천호엔케어는 2021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키즈쑤욱 라인 4종 △액티브솔루션 라인 5종 △더 블랙 라인 4종 △원기력단 패키지 디자인이 독창적이고 제품의 특징을 잘 드러냈다는 점 등에서 호평받으며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키즈쑤욱’은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곰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스토리화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곰을 의인화해 어린이들이 건강기능식품에 친근감을 느끼도록 표현했다. 관련 제품으로는 ‘튼튼프로바이오틱스’, ‘튼튼프로폴리스’, ‘튼튼멀티비타민’ 등이 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은 홀로그램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며, 제품의 기능적 부분을 픽토그램으로 나타냈다. 제품별 색감을 다양하게 표현하며 가시성이 뛰어난 패키지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 ‘프로틴플러스’, ‘남성건강’, ‘수면건강’ 등이 있다.
 
‘더 블랙’ 라인은 블랙 컬러에 금박을 활용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흑염소·흑마늘 등 원료와 원료 산지를 이미지화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밖에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원기력단’은 골드와 블랙으로 중후한 느낌을 살려 홍삼·녹용·침향 등 귀한 원료를 담은 건강식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천호엔케어는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패키지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실용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언론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