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듀얼케어 건기식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 NS홈쇼핑 론칭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 함유, 혈당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케어

하루 1정 섭취 시 식약처 권장 ‘코로솔산’ 일일 최대 섭취량 1.3mg 충족

7월 28일 오전 8시 30분 NS홈쇼핑에서 론칭 생방송 진행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3-07-27 16:06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를 7월 28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는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담아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바나바는 인도·필리핀 등 열대지방의 식물로, 잎사귀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함유하고 있다. 55세~70세의 성인 여성 32명을 대상으로 15일간 진행한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추출물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혈당수치가 30%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는 1정당 식약처 권장 코로솔산 일일 최대 섭취량인 1.3mg을 함유하고 있다.

녹차추출물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성인 남녀 27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한 기능성 원료 녹차추출물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매일 일정량의 녹차추출물을 섭취한 그룹에서 △체중 △체지방률 △복부지방 면적 △허리둘레 등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이 밖에도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에는 여주농축분말, 돼지감자추출분말, 병풀추출분말 등 6종의 엄선한 부원료가 들어있다. 섭취 방법은 하루 1회, 1정을 식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편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는 7월 28일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홈쇼핑 생방송은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는 평소 인스턴트 식품이나 고열량의 간식 등 서구화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은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데일리코어 혈당엔 바나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고 간편하게 혈당 건강과 체지방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정원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