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천호몰 리뉴얼 기념 ‘신상에 좋은 신상혜택’ 이벤트 진행

깜짝 타임딜 혜택 및 검색 기능 강화해 천호몰 리뉴얼 오픈

천호몰 회원 대상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1005명 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3-07-06 10:40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7월 16일(일)까지 ‘신상에 좋은 신상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워진 천호몰에서는 매일 깜짝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된 수량을 정해진 시간 동안 풍성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연령별, 기능별, 원료별 등 제품 세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혜택별로 나눠진 카테고리를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고, 더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7월 16일까지 천호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단장한 천호몰에 축하나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05명을 추첨해 천호엔케어 제품 교환권, 커피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 천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는 ‘새 단장 축하 쿠폰’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는 더 쉽고 편하게 자사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천호몰을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은 물론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정원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