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 한정판 출시

2022년 임인년(壬寅年) 맞아 검은 호랑이 캐릭터 입힌 한정판 바스티슈 선보여

두툼하고 부드러워 사용감 UP, 무향·무잉크·무형광으로 안정성도 UP

뉴스 제공쌍용C&B
2021-12-31 09:00
쌍용C&B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
쌍용C&B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31일 -- MSS 그룹 산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 (쌍용씨앤비)가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쌍용C&B는 새로 다가오는 해를 기념해 검은 호랑이 캐릭터를 입힌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를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9980원(30M×30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지는 두툼한 3겹에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펄프로 제작돼 흡수력은 좋으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따로 향이나 잉크, 형광 증백제를 첨가하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쌍용C&B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는 고객들이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희망찬 마음으로 새해를 맞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제품”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고 함께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C&B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기획조정실
김계현 차장
02-829-88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쌍용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