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인터내셔널, 카스 과일·야채 초음파세척기 TG-PLUS1 ‘설 명절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생활용품과 식재료에 대한 불안이 커지며, 위생과 살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티지인터내셔널과 카스는 2022년형 신제품인 카스 2세대 다용도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을 공동 개발해 출시했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은 출시하자마자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이에 티지인터내셔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1월 11일 저녁 7시 GS SHOP 샤피라이브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며, 11일 하루 동안 GS SHOP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 (티지플러스 원)은 초당 8만 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액체에서 형성된 강력한 초음파를 이용해 쌀과 야채, 과일, 생선, 육류, 건나물, 이유식, 이유식기, 생활용품 등 표면에 남아있는 각종 미세먼지, 유해물질, 세균, 해충, 해충 알 및 320여 종의 잔류 농약까지 세제 없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제품 사이즈는 더 컴팩트하게, 하지만 용량은 더 큰 5L 용량으로 모든 곳에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은 초간편 모드 설정으로 세척하고 싶은 대상에 따라 간단하게 ‘터치’만 해 작동할 수 있다. 한 번에 딸기, 브로콜리, 건대추를 두 팩 정도를 세척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로, 식자재뿐만 아니라 이유식기, 젖병, 장난감 그리고 안경, 액세서리, 보온병 뚜껑 같이 닦기 어려운 틈새 부분도 강력한 초음파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주식회사 티지인터내셔널은 고객이 더 건강하고 더 편리하게 라이프스타일을 혁신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지인터내셔널 개요
티지인터내셔널은 2020년 4월에 설립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서, 40년 전통 국내 카스(CAS)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카스 초음파세척기 TG-PLUS1 상품의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유통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회사다. 기술에 가치를 더해 더 건강하고 더 편리하게 라이프스타일을 혁신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GS SHOP 상품 링크: http://www.gsshop.com/prd/prd.gs?prdid=1002064837
연락처
티지인터내셔널
경영총괄
김귀연 대표
070-8065-5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