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천호몰에서 ‘설맞이 건강 福드림’ 이벤트 진행

“호랑이 기운 쑥! 실속 있는 천호엔케어 명절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천호엔케어 달력 증정, 2022P 지급하는 호랑이 카드 찾기 이벤트 등 혜택 제공

‘천심본 홍삼보감’, ‘녹용홍삼진’, ‘하루활력 흑마늘’ 등 명절 선물로 좋은 인기 제품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2-01-17 10:08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명절을 맞아 2월 6일까지 ‘설맞이 건강 福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몰인 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 할인과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매일 적립금 2022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설맞이 건강 福드림’ 이벤트 기간 최종 결제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2022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종 결제액이 8만원 이상일 때는 달력과 ‘데일리코어 비타민C(50포)’ 1박스를, 15만원 이상일 때는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100포)’ 1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천호몰에서는 흑호랑이 해의 첫 명절을 맞아 카드 뒤집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장의 카드 중 1장을 골라 호랑이 그림이 나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22포인트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천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매일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명절 선물로 좋은 천호엔케어 제품을 싼 가격으로 선보인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심본 홍삼보감’, ‘천심본 홍삼백가’ 등 프리미엄 건강즙, 섭취가 간편한 스틱형 건강식품 ‘녹용홍삼진’, 스테디셀러 ‘하루할력 흑염소’, ‘하루활력 흑마늘’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더 품격있는 명절 선물 준비를 위해 제품 구매 시 천호엔케어 전용 쇼핑백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2022년 설을 맞아 다양한 제품과 푸짐한 혜택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명절엔 천호엔케어 제품으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