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새로운 홍보 모델로 배우 정경호 전격 발탁

대세 배우 정경호 종합가전 기업의 새 얼굴 되다

신뢰감과 친근감 주는 정경호 모델로 발탁해 종합가전 기업 이미지 강화

앞으로 신제품 홍보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펼칠 예정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2-01-20 09:5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배우 정경호를 새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일은 도시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아온 정경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신제품 홍보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경호는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카리스마와 다정함이 공존하는 츤데레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수준급 요리 실력과 반전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선재 신일 마케팅사업부 수석부장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신뢰감을 주는 정경호의 이미지는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대세 배우 정경호와 함께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취향 존중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신일전자
1577-6667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일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