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E 그룹 2022 어젠다, 800명 채용으로 국제화 촉진

뉴스 제공
PQE Group
2022-02-02 13:40
피렌체,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탈리아 피렌체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 27개 사무소를 두고 있는 생명과학 업계의 컨설팅 기업 PQE 그룹(PQE Group)에게 2021년은 또 한 번의 성공적인 한 해였다. 딜로이트가 최근 ‘최고의 매니지드 기업(Best Managed Company)’으로 선정한 PQE 그룹의 2021년 매출은 지난해보다 1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길다 딘처티(Gilda D'Incerti)가 설립·운영하는 PQE 그룹은 졸업생(주로 이탈리아) 및 경력 전문가를 중심으로 600명이 넘는 직원을 채용해 전 세계 직원 수가 1100명에 이르렀다. 이런 추세는 2022년에도 이어져 12월에는 19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22년은 직원이 250%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미국과 멕시코에서 글로벌 현지화에 주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이 같은 발전 계획에는 미국 및 동남아시아 사무소 신설도 포함된다.

이사회는 조직의 기본 틀 안에서 파트너십 리그(Partnership League)를 구축했는데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PQE 직원들은 커리어 로드맵을 따라가면 된다. 다섯 단계로 된 이 피라미드 체계는 여러 혜택과 관련 있는 에쿼티 파트너(equity partner)와 어소시에이츠(associates)로 나뉜다. 2022년 초 전문적 기술과 회사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기준으로 유능한 청년 관리자 120명(여성 40%)을 어소시에이츠로 임명했다. 이들이 인정받게 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회사 내에서 더 중요해지는 전략적 역할을 수행하고 그룹의 지사 중 한 곳에서 에쿼티 파트너로 성장할 수 있다.

1998년 이래 생명과학 서비스 비즈니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PQE 그룹은 2022년 세계 유수의 컨설팅 기업들과 정식으로 경쟁해 의약품 분야에 주력하는 5대 글로벌 기업 중 하나로 그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스테파노 카르가니코(Stefano Carganico) 세일즈 부사장 겸 자회사 책임자는 “이탈리아가 낳은 국제적 수준의 민간 가족 기업으로서는 큰 영예”라며 “세계 구석구석의 현지 기업들을 인수하고 이들과 합작사를 설립하는 것이 이 다국적 기업의 다음 행보”라고 밝혔다.

전체 보도자료는 웹사이트 https://bit.ly/3giyCek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qe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QE 그룹(PQE Group)
로라 피치올리(Laura Piccioli)
+39 349 1512075
 pressoffice@pq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