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자문위원회 구성

업계 및 기술 분야 리더로 구성된 그룹, 앞으로 수년간 기업 전략에 도움 줄 것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22-02-03 14:20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급 추진·열역학 시스템 설계 및 3D 인쇄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항공 우주, 방위 및 우주, 적층 제조 산업 분야의 리더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를 출범했다고 2일 발표했다. 자문위원회는 연중 정기적으로 모임을 열고 신타비아 소유주 및 경영진이 회사의 목표와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자문위원회에는 아래와 같은 5명의 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오마르 페르가니(Omar Fergani) 박사: 페르가니 박사는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전자제품 및 반도체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OEM) 업체 아토테크(Atotech GmbH)의 산업용 디지털 솔루션 부문 총괄 대행을 맡고 있다. 이에 앞서 페르가니는 지멘스(Siemens AG)에서 적층 제조 전략 사업부 이사로 일했다. 또 베를린 공과대학교(Berlin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시간 강사로 강의했고 적층 제조 수율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기반 경로와 공정 생성 솔루션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둔 딥테크 소프트웨어 기업 1000 켈빈(1000 Kelvin GmbH)의 이사회 이사 대행을 맡고 있다. 페르가니 박사는 기계 공학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조지아 공과대학교와 노르웨이 과학기술대학교에서 제조 및 재료 분야 이중 석사 학위를 받았다.

에이미 고더(Amy Gowder): 에어로젯 로켓다인(Aerojet Rocketdyne) 최고운영책임자(COO)인 고더는 20년 가까이 미국 방위 산업 분야의 리더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는 에어로젯 로켓다인 COO로 엔지니어링, 운영, 제조, 공급망, 품질 및 임무 보장, 환경·건강·안전(EH&S), 정보 기술 조직을 총괄하고 있으며 9개 주 11개 사업장을 감독하고 있다. 고더는 2005년부터 2020년까지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에서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로터리/미션 시스템 내 교육/물류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제너럴 매니저, 상용 엔진 솔루션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 등이 대표적이다. 고더는 애리조나 대학교에서 생명 공학을 전공했으며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에서 MBA를 취득했다.

테리 햄린(Teri Hamlin): 햄린은 지멘스 북미 대중교통 부문 총괄로 전 세계에서 디지털화, 자동화, 전기화를 담당하며 경력을 쌓았다. 이에 앞서 지멘스 정부 기술(Siemens Government Technologies) 부문 성장/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 지멘스 전기항공기 사업부(2019년 롤스로이스에 매각됨) 부사장/제너럴 매니저, 대형 통합 에너지 부사장, 에너지 부사장, 파트너십/제휴 부사장을 역임했다. 미국 공군 대령으로 예편한 햄린은 미국 공군사관학교에서 인간 요인 공학을 전공했으며 엠브리리들항공대학교(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에서 항공우주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존 하트너(John Hartner): 하트너는 30년 동안 산업 기술 기업의 리더로 명성을 쌓았다. 가장 최근에는 바인더젯 산업용 프린터 제조 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디엑손컴퍼니(The ExOne Company) 최고경영자(CEO)로 여러 성장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으며 2021년 11월 데스크톱 메탈(Desktop Metal)의 성공적 인수를 감독했다. 이에 앞서 헬스케어 프린팅 분야의 선두 주자인 인비전텍(EnvisionTEC)에서 COO를, 도버 프린팅 앤 아이덴티피케이션(Dover Printing & Identification) CEO를 지냈다. 경영진에 오르기 전에는 FMC 테크놀로지스(FMC Technologies)와 록웰 인터내셔널(Rockwell International)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하트너는 빌라노바 대학교에서 기계 공학을 전공했으며 시카고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전미제조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 이사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제프 손버그(Jeff Thornburg): 우주 엔지니어이자 기업가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손버그는 발사체와 추진 시스템에 중점을 둔 엔지니어링/기술 개발 회사인 인터스텔라 테크놀로지스(Interstellar Technologies)의 설립자이자 CEO를 맡고 있다. 이에 앞서 손버그는 20년 이상 다양한 우주 경제 분야에서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다. 애질리티 로보틱스(Agility Robotics)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 프로젝트 쿠이퍼(Project Kuiper) 하드웨어 이사, 스트라토론치(Stratolaunch) 추진 엔지니어링 부사장, 스페이스X(SpaceX) 부사장 대행/추진 엔지니어링 수석 이사, 미국 항공우주국(NASA) J-2X 터보 기계 엔지니어 리드, 공군 공과대학교(Air Force Institute of Technology) 액체 엔진 부문(Liquid Engine Branch) 최고 엔지니어 등이 대표적이다. 손버그는 미주리 롤라대학교에서 항공 우주 공학을 전공했으며 공군 공과대학교에서 항공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설립자/최고경영자(CEO)는 “신타비아는 특히 복잡한 기계 시스템과 관련된 분야를 비롯해 여러 방식으로 적층 기술을 항공 우주, 방위, 우주 산업에 적용하는 데 항상 앞장서 왔다”며 “이런 분야의 탁월한 리더들로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주도적 지위를 가속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20년간 각각의 전문가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해 왔으며 이제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이들의 집단 지성을 활용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타비아의 앞으로 여정에서 다섯 명의 위원들과 긴밀히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항공 우주, 방위 및 우주 업계 고객을 위해 고급 추진 및 열역학 시스템을 설계하고 3D로 인쇄한다. 적층 제조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 창립 회원사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 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제 항공 우주 산업 특별공정 관리 프로그램(Nadcap) 및 기타 항공 우주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310059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린제이 루이스(Lindsay Lewis)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