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 에어리온과 제휴해 전 세계 망라하는 가장 완벽한 종단간 비행 정보 제공

시리움, 에어리온의 글로벌 비행 추적 데이터 통합하고 항공기 데이터베이스, 비행 상태 및 항공사 스케줄과 함께 모든 최신 항공기의 완벽한 현황을 실시간으로 망라

시리움과 에어리온의 데이터 결합,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비행 현황을 항공 여행, 항공 우주 제조 및 항공 금융 업계에 제공

항공업계의 보다 효율적 운영 위해 가장 정확한 항공기 출도착 시간, 항공기 운항률, 탄소배출 데이터 이용 가능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2-02-10 13:2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 분석 기업 시리움(Cirium)이 우주 기반 항공기 추적 분야 선도업체 에어리온(Aireon)과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에어리온의 완벽한 글로벌 비행 데이터를 항공기, 비행 상태 및 항공사 스케줄 데이터를 결합한 시리움 고유의 정보에 실시간으로 통합한다.

에어리온의 데이터는 전 세계의 ADS-B를 탑재한 모든 최신 항공기와 사업용 대형 제트기 및 헬리콥터를 망라한다.

두 기업은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세트를 한데 모아 출발에서 도착까지 비행에 관해 현재 입수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데이터를 만들어낸다.

시리움은 에어리온의 데이터를 이용해 항공 여행, 우주항공 제조 및 항공 금융 업계에 이미 제공되고 있는 이륙 및 착륙 시간 데이터 현황과 정확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또 자사의 비행 상태 모델에 에어리온의 실시간 데이터를 접목함으로써 비행 도착 및 출발 시간을 예측하는 데 있어 최고의 정확도를 달성하게 된다.

거래의 일환으로 에어리온의 정보가 업계를 선도하는 시리움의 비행 상태 및 종합적인 항공사 스케줄 데이터로 옮겨가게 된다.

제레미 보웬(Jeremy Bowen) 시리움 CEO는 “항공 정보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는 것이 시리움의 사명”이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 업계는 솔루션과 의사 결정을 강화할 수 있는 최상의 데이터를 필요로 한다. 시리움과 에어리온과의 계약은 이를 가능케 한다”고 말했다.

에어리온의 비행 추적 데이터를 시리움의 항공기, 비행 상태 및 항공사 스케줄 데이터와 결합하면 출도착 시간과 항공기 운항률 및 항공기 탄소 배출을 정확히 계산해 항공 업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돈 토마(Don Toma) 에어리온 CEO는 “에어리온과 시리움은 항공 산업 발전을 위해 차세대 기술을 활용한다는 비전을 공유한다”며 “우리의 전문지식을 결합해 처음으로 업계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한데 모은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두 기업이 세계 항공 산업의 효율성을 높이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냄으로써 에어리온과 시리움 간의 훨씬 더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첫 걸음”이라고 덧붙였다.

에어리온은 항공기를 추적하고 바다와 외딴 지역도 커버하는 완전한 글로벌 비행망을 달성하기 위해 인공위성을 활용하는 방안을 개척했다. 에어리온은 ATS급 감시 데이터를 제공하는 유일한 우주 기반 정보제공업체다.

시리움은 앞으로 몇 주에 걸쳐 데이터를 통합할 예정이며 2022년 3월부터 중국, 중동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포함해 전 세계 비행 구역 현황의 품질을 크게 향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편집자 주:

ADS-B(의존형 자동 감시 방송, 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은 항공기의 신원과 정확한 GPS 위치 및 온보드 시스템을 통한 기타 정보를 송신하는 항공기에 의존하는 항공 교통 감시 기술이자 표준이다.

항공 교통 서비스(ATS: Air Traffic Service) 감시 데이터는 위치, 고도 및 의도 등 중요한 비행 속성을 실시간으로 정확히 탐지하는 기능이다.

시리움(Cirium) 개요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해 세상을 계속 움직이고 있다. 항공 산업 부문에서 축적한 수십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통찰력을 전달해 여행사, 항공기 제조 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이 여행의 미래를 열어가고 수익을 늘리는 한편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게 해준다. 시리움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렐엑스(RELX)의 자회사다. 렐엑스(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각각 종목 코드 ‘REL’, ‘REN’, ‘RELX’로 거래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트인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cirium.com)를 방문하면 된다.

에어리온(Aireon LLC) 개요

에어리온(Aireon)은 ADS-B (의존형 자동 감시 방송, 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를 탑재한 전 세계 항공기에 우주 기반 항공 교통 감시 시스템을 보급한다. 과거의 지상 기반 기술에서 벗어나 차세대 항공 감시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그 범위를 전 세계로 확대해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고 안전을 강화하는 한편 탄소 배출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시켜 모든 이해당사자에게 이익을 주고 있다. 우주 기반 ADS-B 감시는 바다와 극지 및 외딴 지역을 망라하고 지상파가 도달하는 영공에 국한됐던 기존의 지상 기반 시스템을 강화한다. NAV CANADA, 아일랜드항공청(IAA), Enav, NATS, Naviair, 이리듐 커뮤니케이션스(Iridium Communications) 등 주요 항공항법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협력해 항공 이해관계자라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우주 기반 글로벌 항공 교통 감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ireo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80061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리움(Cirium)
레이첼 험프리스(Rachel Humphries)
media@cirium.com

에어리온(Aireo) 홍보팀
publicrelations@air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