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자담배 업계 리더 스무어, 전자담배 위해 감소 연구에 전념

2022-02-14 10:2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의 전자담배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렐엑스(RELX)와 스무어(SMOORE)는 몇 년 동안 전자담배 흡연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무화(atomization) 메커니즘에 관한 학제적(cross-disciplinary) 연구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의 주요 전자담배 브랜드인 렐엑스는 전자담배 흡연 안전성에 관한 최초의 임상연구를 시작했다. 이는 전통적인 담배와 전자담배가 인간의 호흡기 및 심혈관 계통에 미치는 급성 효과를 연구한다. 이번 임상연구는 2022년 2월 세계보건기구(WHO) 등록 네트워크의 1차 등록기관인 중국임상시험등기소(China Clinical Trial Registry)에 등록됐다.

2021년 3월 초 렐엑스는 니코틴의 물질대사 및 반응속도에 관한 또 다른 임상연구를 수행했다.

두 번의 임상연구에서 렐엑스는 글로벌 무화 기술 선도업체 스무어(SMOORE)의 자회사이자 무화 기술 대표 브랜드인 필름(FEELM)이 제조한 베이핑 기기를 채택했다. 필름은 2018년 이래 무화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렐엑스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

2021년 9월 렐엑스와 스무어는 중국전자상공회의소(ECCC) 전자담배 산업 위원회(Electronic Cigarette Industry Committee)가 주도하는 ‘전자 분무 장치 일반 기술 규격(General Technical Specifications for Electronic Atomization Devices)’과 ‘전자 액상 안전 기술 규격(Safety Technical Specifications for E-liquid)’ 등 두 가지 산업 표준 초안 작성에 앞장섰다.

2020년 10월 스무어와 통지대학교가 공동으로 수행한 전자담배 위험 감소에 관한 연구 프로그램이 국가자연과학재단(National Natural Science Foundation of China)의 승인을 받았다. 스무어와 통지대학교는 향후 몇 년 동안 전자담배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일련의 연구를 이어가게 된다.

업계의 품질 벤치마크인 필름은 스무어 3.0 내부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미국 환경보건국(EP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위험 평가 기준에 따라 스무어 3.0은 물질 안전 및 연무 안전을 비롯해 모든 PMTA(담배제품 시판 전 판매허가) 테스트를 포함한다. 또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열거한 유해 및 유해 가능 물질(HPHC)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필름은 PMTA 비임상시험 및 PMTA 건강 위험 평가 등 종합적인 안전 평가 시스템을 개발했다.

필름은 2022년 1월 18일 런던에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세라믹 코일 베이프 포드 솔루션인 필름 에어(FEELM AIR)를 출시했다. 필름 에어의 전반적인 위해 감소 기능은 기존의 제품에 비해 80% 향상됐다.

현재 세계 규제기관은 전자담배의 공중보건 잠재력을 받아들이고, 과학적 증거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2021년 10월 12일 FDA는 뷰즈 솔로(Vuse Solo)의 시판 명령을 내려 이는 미국에서 최초로 판매 허가된 전자담배가 됐다. FDA가 강조한 바와 같이 제출된 데이터는 이 제품의 시판이 공중보건에 적절하다는 것을 입증했다.

2021년 12월 2일 중국 국가연초전매청(State Tobacco Monopoly Administration)이 전자담배를 규율하는 규칙안을 공표하는 한편 2021년 11월 30일에는 규제당국이 전자담배 국가 표준 공청안을 발표했다. 이 공청안에 따라 향후 국가 표준에서 전자담배 제품의 구체적인 품질 요건을 정해 제조업체들이 제품 안전을 개선하고 과학적 증거를 제출하도록 요구하게 된다.

중국의 전자담배 국가 표준이 발효됨에 따라 중국 업계는 연구개발 투자를 꾸준히 늘리고 과학적 증거를 통해 전자담배의 위험 감소에 관한 연구를 지속하게 된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세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스무어(SMMORE)의 고품질 포드 시스템 솔루션이다. 풍미 재현 기술, 혁신적인 전자 기술 및 구조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전 세계 베이퍼들에게 최상의 감각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최첨단 무화 기술 연구에 주력하는 필름은 전자담배 브랜드에 토털 솔루션 및 제조 기술을 제공한다. 현재 RELX, NJOY, 하카(Haka), VAPO 등 전 세계 유수 전자담배 브랜드의 포드에 필름의 심볼이 표시돼 있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베이핑 부품 제조를 포함한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담배 제조업체로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18.9%를 차지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1005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smoore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무어(SMOORE)
프랭키 첸(Frankie Chen)
(+86) 13530848319
frankie.chen@smooreci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