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은행, ‘Tops Two-Star 파생상품투자신탁 PS5Y-1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조흥은행(www.chb.co.kr 은행장 崔東洙)은 “3일부터 11일까지 포스코와 신한지주의 주가를 기초로 수익률이 결정되는 『Tops Two-Star 파생상품투자신탁 PS5Y-1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최소가입금액 1백만원 이상이면 개인, 법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한 총 만기 5년 상품이다. 대표적 우량주인 포스코와 신한지주의 기초주가(11월 14일, 15일, 16일의 3일 평균 종가)를 기초로 하여 매 6개월마다 평가일을 정하여 기초주가와 대비하여 두 종목의 주가가 모두 85% 이상인 경우 연 10.5%의 수익률이 조기에 지급되는 구조의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투스타 상품은 총 만기가 3년인 것에 비하여 본 상품은 총 만기가 5년이므로 연 10.5%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총 10번이나 주어지기 때문에 고수익 달성의 확률이 높은 상품이다.

만기에 가서 두 종목의 주가가 모두 기준일 주가와 대비하여 85% 이상인 경우 총 52.5%의 누적수익률이 지급된다. 또한 만기 때까지 조기 수익률 지급조건이 충족되지 않아도 기준일 주가 대비 두 종목 모두 40%초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원금손실이 없도록 설계하여 안정성을 대폭 강화하였다.

동행 관계자는 “개별주식의 주가가 상승 또는 제한적으로 하락하더라도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으며, 기준일 주가와 대비하여 40% 초과로 떨어지지 않는다면 원금손실이 없는 안정성까지 겸비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hb.co.kr

연락처

조흥은행 카드사업부 김진이 부부장 3700-44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