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블루욘더 통해 공급 계획과 S&OP 기능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

기술 업계 선도 기업, 계획 및 예측 기능 개선 기대

뉴스 제공
Blue Yonder
2022-02-23 10:30
스코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요를 예측하고 재고를 계획하는 능력은 오늘날 제조 공급망에서 대단히 중요하다. 세상을 변화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레노버(Lenovo)(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가 블루욘더(Blue Yonder)의 ‘루미네이트 플래닝(Luminate™ Planning)’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공급망 계획 혁신 여정에 나선 것도 이 때문이다.

레노버는 전 세계 180개 시장에서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두를 위해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장치 및 인프라를 통해) 동력을 제공하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매일 고객 수백만 명에게 힘을 불어넣는 동시에 더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열어가는 세상을 변화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레노버는 가트너(Gartner)가 선정한 ‘2021 글로벌 공급망 톱25’ 순위에서 16위에 올랐다. 이는 목적 지향적인 조직이자 글로벌 공급망 커뮤니티의 탁월한 운영 중심으로서의 회사의 리더십을 보여준다.[1] 레노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오늘날 환경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급망 계획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공급망 제공업체인 블루욘더의 솔루션을 선택했다.

블루욘더의 ‘루미네이트 플래닝’ 솔루션이 완전히 구현되고 나면 레노버는 공급망 효율과 유연성을 제고해 현재 환경과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구안 웨이(Guan Wei) 레노버 글로벌 공급망 담당 수석부사장은 “레노버는 블루욘더와 20년 이상 협력해 왔으며 공급망 계획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을 때 블루욘더의 단대단 기능을 통해 우리 제품을 지속해서 혁신하고 개선하는 한편 공급망 가시성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을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레노버는 ‘루미네이트 플래닝’을 활용해 공급망 전반에 걸쳐 이동하는 모든 부품을 원활히 통합하고 수요, 공급, 매출, 비용, 마진 목표를 통합된 계획에 맞춤으로써 영업 및 운영 계획(S&OP)을 향상할 수 있다. 레노버는 공급망 계획 기능에 힘입어 전체 유통망에 걸쳐 적절한 재고를 배치하고 재고 회전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재고 부족을 최소화하는 한편, 투자 자본에 대해 상당한 수익을 얻어 고객 서비스 수준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안토니오 보칼란드로(Antonio Boccalandro) 블루욘더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레노버는 비즈니스와 공급망 환경이 크게 달라지면서 더 현대적이고 지능적이며 연결성이 강화된 공급망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블루욘더의 루미네이트 플래닝 솔루션은 시나리오 기반의 경계 없는 계획 시스템을 제공한다”며 “이는 레노버가 수요를 계획하고 수익성과 사업 효율성을 향상하는 데 기여한다”고 강조했다.

추가 자료:

· 블루욘더 ‘루미네이트 플래닝’ 솔루션 상세 정보: Luminate™ Planning (https://blueyonder.com/solutions/luminate-planning)

[1] 가트너 보도자료: 가트너는 2021년 5월 19일 ‘2021 공급망 톱25’ 순위를 발표했다.

블루욘더(Blue Yonder) 개요

블루욘더는 디지털 공급망과 옴니채널 상거래 주문이행 분야의 세계적 선도적 기업이다. 소매업계, 제조회사, 물류 사업자는 블루욘더의 지능형 엔드투엔드 플랫폼을 이용해 고객의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에 대응해 주문을 처리할 수 있다. 블루욘더를 통해 고객사는 더 높은 성장을 달성하고 고객 경험을 쇄신해 수익에 도움이 되는 사업 결정을 자동으로 내릴 수 있다. 블루욘더는 ‘고객의 잠재력 실현(Fulfill your Potential™)’을 모토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blueyonder.com

‘Blue Yonder’는 블루욘더 그룹(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다. 이 자료 중 ‘블루욘더’가 포함된 모든 상호, 제품명, 서비스명은 블루욘더 그룹의 상표 및/또는 소유물이다. 그 밖의 모든 회사명, 제품명은 이들과 관련된 회사가 소유한 상품, 등록상표, 서비스마크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7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lueyond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욘더(Blue Yonder)
마리나 레네케(Marina Renneke)
APR, 그룹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80-308-3037
marina.renneke@blueyo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