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 프란츠 힌터렉커 CEO, 크라이버그 지주회사 이사회 멤버로 영전

프란츠 힌터렉커 CEO, 직위를 올리버 친트너에게 이양

2022-02-28 09:00
발트크라이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CEO인 프란츠 힌터렉커(Franz Hinterecker)가 2022년 1월 1일 자로 전 EMEA 이사였던 올리버 친트너(Oliver Zintner)에게 CEO 직위를 이양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니카 호프만(Monika Hofmann) 박사가 올리버 친트너(Oliver Zintner)의 직위를 물려받는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회사 연공과 경험을 고려해 올리버 친트너(Oliver Zintner)를 최고 경영진의 구성원으로 영입하기로 결정했다. 대학에서 화학을 전공한 그는 2007년 구매 책임자로 관리 팀에 합류한 후 2010년 EMEA 이사직을 맡았다.

이후 그는 11년 동안 회사의 전략 및 운영 비즈니스를 개발해 CEO에 직접 보고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에 합류하기 전 친트너(Zintner) 씨는 Ciba Specialty Chemicals 및 Huntsman에서 근무한 바 있다.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링크를 클릭해 크라이버그 티피이 네이버 블로그에 접속하면 추가 기사를 읽을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를 팔로우하면 제품 및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기술에 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개요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글로벌 열가소성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전문 제조기업이다. 1947년 설립된 크라이버그 그룹의 자회사로 2001년 설립된 이래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TPE 컴파운드 개발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고, 현재 동종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선도기업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 제품 부문뿐 아니라 까다로운 규제의 적용을 받는 의료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종류의 컴파운드를 공급하고 있다.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는 THERMOLAST®, COPEC®, HIPEX® 및 For Tec E® 등의 제품라인은 사출성형이나 압출성형을 통해 가공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 가공 및 제품설계 상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kraiburgtpe_2015

웹사이트: https://www.kraiburg-tpe.com

연락처

크라이버그 티피이
Bridget Ngang
Marketing Manager Asia Pacific
+603 9545 63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