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버그 티피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 출시

2022-04-20 09:00
발트크라이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여러 산업에서 다양한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품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조하는 글로벌 업체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용 차세대 의료용 재밀봉 컴파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헬스케어 및 의료 재밀봉 애플리케이션용 H TPE 컴파운드 THERMOLAST® H 제품군에 속하는 최신 HC/RS/AP 재밀봉 시리즈다.

이 씰 시리즈는 의료 기기의 기능과 기기가 전달하는 물질의 상태 및 사용되는 치료의 성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의료와 제약, 생명 공학 및 기타 생명 과학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씰은 오염, 누출 및 유출을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이 씰은 우수한 기계적 성능과 내화학성, 생체 적합성 및 기타 기능을 나타내야 한다.

특히 재밀봉 시스템과 같이 의료 기기 부품에 대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요구할 경우 그 요구 사항에 맞는 적절한 재료를 찾는 것은 기능과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기존 의료용 고무 또는 플라스틱에 비해 많은 재료적 이점을 제공하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가 헬스케어 및 의료 분야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컴파운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씰링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의료기기 설계 사양에 부합하는 고품질 맞춤형 TPE 컴파운드를 제공한다.

THERMOLAST® H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진출 프로젝트 매니저(Asia Pacific market Launch Project Manager) Aditya Purandare는 “말레이시아 Seri Kembangan에 있는 공장에서 THERMOLAST® H 화합물을 제조함으로써, 아시아 고객에게 빠른 리드 타임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고객은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지원, 맞춤형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승인 씰이 있는 재료 솔루션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의 THERMOLAST® H HC/RS/AP 컴파운드 제품군은 PP 및 PE에 대한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므로 캡, 마개, 멤브레인 및 플러그와 같은 헬스케어 및 의료 재밀봉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이 시리즈는 비중이 작고 121°C 및 EtO에서 오토클레이브로 멸균할 수 있으므로 샘플 및 시험관의 재밀봉 캡, 의료용 바이알 마개 및 일회용 인슐린 주사기의 멤브레인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반투명 색상과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컴파운드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유연성을 충족할 수 있다.

이 컴파운드는 ISO10993-5 및 GB/T 16886.5(세포독성) 표준은 물론 중국 GB 4806 - 2016, 미국 FDA CFR 21, (EU) 규정 제10/2011호, REACH 및 RoHS 등 많은 세계 식품 접촉 및 의료 표준을 준수하고 재밀봉 성능은 DIN ISO 15759에 따라 테스트했다.

크라이버그 티피이 개요

크라이버그 티피이(KRAIBURG TPE)는 글로벌 열가소성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전문 제조기업이다. 1947년 설립된 크라이버그 그룹의 자회사로 2001년 설립된 이래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TPE 컴파운드 개발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고, 현재 동종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선도기업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 제품 부문뿐 아니라 까다로운 규제의 적용을 받는 의료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종류의 컴파운드를 공급하고 있다.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는 THERMOLAST®, COPEC®, HIPEX® 및 For Tec E® 등의 제품라인은 사출성형이나 압출성형을 통해 가공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에 가공 및 제품 설계상의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THERMOLAST® H: https://bit.ly/3JJNr5Q
크라이버그 티피이 THERMOLAST® H 홍보 영상: https://bit.ly/3OfJzx1

웹사이트: https://www.kraiburg-tpe.com

연락처

크라이버그 티피이
Bridget Ngang
Marketing Manager Asia Pacific
+603 9545 63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