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나, 5G LAN 솔루션 위한 통합 솔루션으로 래디시스 커넥트 RAN 소프트웨어 채택

래디시스 5G 소프트웨어 통합으로 새롭게 부상하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무선 인프라 시장 겨냥한 제품 출시 기간 단축

뉴스 제공
Radisys
2022-03-10 10:00
힐스버러,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개방형 통신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래디시스(Radisys® Corporation)는 프라이빗 5G 솔루션의 혁신 기업인 셀로나(Celona)가 단대단 5G LAN 솔루션 배포 속도를 단축하기 위해 자사의 ‘커넥트(Connect) RAN 5G 소프트웨어를 채택했다고 8일 발표했다.

뉴스 주요 내용

· 사설 셀룰러망은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최고 수준의 결정적 무선 연결이 필요한 특정한 사용 사례를 지원할 수 있는 자체 4G 및 5G 네트워크를 배포하는 뚜렷한 이점을 깨닫는 기업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5G 사설망은 기존의 무선 연결 제품보다 많은 독보적 장점을 제공한다. 사용자 접근과 데이터 기밀, 네트워크 성능, 서비스 품질 수준을 훨씬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대표적이다. 사설망에서 생성된 모든 트래픽 유형은 로컬에서 처리돼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에 필수적인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고 수준의 보안과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를 제공하며 가장 짧은 대기 시간을 보장한다.
· 셀로나의 단대단 5G LAN은 기업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완전 통합형 프라이빗 무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차세대 인공지능(AI) 기반 및 에지 컴퓨팅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연결 요건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셀로나의 5G LAN 솔루션은 구독 서비스로 제공되며 기존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와 셀룰러 무선을 원활히 통합하기 위해 최적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성요소가 모두 포함돼 있다.
· 래디시스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3GPP 릴리스 16 호환 ‘커넥트 랜(Connect RAN) 5G CU/DU’ 소프트웨어는 Opt-2 및 Opt-6 기능을 분할하는 유연성과 DL 및 UL 중심 TDD 슬롯 구성을 위해 10~100 MHz 범위 대역폭의 단일 캐리어 및 다중 캐리어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공유 스펙트럼 배포에 가장 적합하다. 래디시스 소프트웨어는 ARM 기반의 싱글온칩(SoC)에 최적화된 성능으로 클라우드 배포 옵션을 제공하며 풍부한 기능을 지원해 셀로나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데 기여한다.

푸니트 셰티(Puneet Shetty) 셀로나 제품 관리 부사장은 “기업이 5G 사설망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존의 IT 인프라와 쉽게 통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해야 한다”며 “래디시스의 5G RAN gNB CU/DU 소프트웨어 덕분에 기업이 자체 사설 모바일망을 신속히 배포, 소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유한 턴키형 LTE/5G LAN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무니쉬 차브라(Munish Chhabra) 래디시스 수석부사장/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서비스 사업부 총괄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래디시스 커넥트 RAN 소프트웨어는 셀로나가 5G LAN을 시장에 더욱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셀로나와 손잡고 사설망 배포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래디시스의 커넥트 RAN 소프트웨어는 엔터프라이즈 5G 서비스를 위한 초저지연 기능과 높은 네트워크 가용성, 고도의 장치 밀도 기능을 지원하는 사설망을 구현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설명했다.

래디시스(Radisys) 개요

개방형 통신 솔루션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래디시스는 서비스 사업자가 새로운 개방형 아키텍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분화 및 가상화가 가능한 래디시스의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은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해 통신 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한편,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을 바탕으로 통신 및 콘텐츠 제공업체의 복잡한 배포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 통합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adisys.com)를 참조하면 된다.

셀로나(Celona) 개요

셀로나는 기업용 5G 회사로 기업용 무선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앱의 채택을 가속하고 조직이 차세대 디지털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실행하도록 뒷받침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셀로나의 에지리스 엔터프라이즈(Edgeless Enterprise) 아키텍처는 미국의 CBRS와 같은 동적 스펙트럼 공유 옵션을 활용해 기업 조직 및 해당 기술 파트너의 5G 셀룰러 무선 기술 채택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웹사이트(celona.io)를 방문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celonaio)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Radisys®는 래디시스의 등록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080050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래디시스(Radisys)
래디시스 홍보대행 네레우스(Nereus)
로리 질린스키(Lori Zielinski)
+1-503-459-9150
lzielinski@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