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EUTPD 준수 위한 중국 첫 기업 위험 평가 실험실 관련 업계 논평 발표

뉴스 제공
Bluehole New Consumption
2022-03-15 15: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의 선도적인 베이핑 매체 블루홀 뉴 컨섬션(Bluehole New Consumption)이 유럽 연합 담배 제품 규정(EUTPD) 준수를 위한 중국 최초의 기업 위험 평가 실험실에 대한 업계 논평을 14일 발표했다.

논평 전문은 다음과 같다.

전자 담배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인 스무어(SMOORE)가 EUTPD 준수를 위한 업계 선도적인 위험 측정 실험실을 14일 공개했다.
이로써 스무어는 중국 최초로 원스톱 TPD 위험 측정 서비스를 병행해 전자 담배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스무어의 기초 연구소 산하의 이 실험실은 더 많은 전자 담배 브랜드가 EUTPD의 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유럽 전자 담배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요건에 부합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실험실은 2021년 상반기에 가동을 시작했고, 이미 세계 최고의 전자담배 브랜드 52개 제품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기업의 TPD 준수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국에서는 처음으로 설립된 이 실험실은 5영업일 안에 시험 결과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실험실 장비는 랩스태트(Labstat) 및 엔탈피(Enthalpy) 등 세계적 수준의 분석 테스트 실험실 장비를 벤치마킹했다.

2014년부터 발효된 TPD는 27개 EU 회원국의 담배 규제를 위한 통합 정책으로, 유럽 연합 내 전자 담배를 포함하는 모든 담배 제품의 판매, 출시, 제조를 규제하고 있다. TDP는 품질 관리 및 공중 보건을 위해 EU 시장에 출시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니코틴 농도, 중금속, 카르보닐, 알데히드, 케톤 등 전자 담배 성분에 대한 일정한 안전 요건을 규정했다.

북미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전 자담배 소비 시장인 유럽은 2022년에 1674만개 이상의 성인용 전자 담배가 배포됐으며, 시장 규모는 55억8000만달러(출처: 이시그인텔리전스[ECigIntelligence])에 달한다. 이 지역의 전자 담배 시장 규모는 앞으로 6년간 13.17%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시판 전 담배 제품 신청(PMTA)으로 승인을 받은 제품이 뷰즈 솔로(Vuse Solo) 하나뿐인 만큼 더 많은 전자 담배 브랜드가 상대적으로 우호적인 규제 환경과 상당한 시장 잠재력을 보유한 유럽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업계에서 낮은 유해성과 높은 품질로 인정받는 스무어는 회사 자체의 스무어 3.0(SMOORE 3.0)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미국 환경 보호국(EPA) 및 PMTA의 위험 평가 지침에 따라 스무어 3.0은 미국 FDA에서 등재된 모든 PMTA 전자 담배 안전성 테스트 및 HPHC(유해 및 잠재적으로 유해한 성분)를 준수 기준으로 삼고 있다. 전자 담배의 안전성 외에도 의료용 분무 재료의 추출 및 침출 가능 물질도 평가 기준에 포함돼 있다.

스무어 기초 연구소는 PMTA 비임상 시험 및 건강 위험 평가가 포함된 종합적인 분석 시험 및 위험 평가 시스템을 개발했다. 2019년 적합성 평가를 위한 중국 국가 인증 서비스(CNAS)의 인증을 받았으며 지금은 전자 액체 및 에어로졸의 화학 분석, 전기 안전, 재료 안전 및 배터리 안전과 관련된 최대 149종의 CNAS 시험을 시행할 수 있다.

스무어는 대표적 분무화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이 2018년에 EU 시장에 진출한 이후로 뷰즈, 헥사(HEXA), 이노식스(Innocigs), 알파포드(Alfapod) 등 해당 지역의 주요 전자 담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필름의 기술이 적용된 전자 담배 제품은 벨기에, 네덜란드, 에스토니아, 루마니아에 수출됐으며 현재 영국, 독일 및 프랑스의 전자 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luehole.com.cn/news/detail/48728)에서 기사 원문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조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3005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홀 뉴 컨섬션(Bluehole New Consumption)
첸 비안지(Chen Bianji)
(86)13530848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