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티 프로, 성장 속도 내기 위해 2000만달러 규모 시리즈 A 펀딩 발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IDV 솔루션 제공업체 슈프티 프로, 글로벌 확장 가속 및 제품 개발 강화 위해 업데이터 파트너스 주도로 시리즈 A 펀딩서 2000만달러 조달

뉴스 제공
Shufti Pro
2022-03-18 14: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기반 IDV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슈프티 프로(Shufti Pro)가 기술 기반 성장 기업에 주력하는 업데이터 파트너스(Updata Partners)가 주도하는 시리즈 A 펀딩에서 200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투자금은 완전 자동화된 솔루션을 새로운 시장에 빠르게 출시할 수 있는 추가 재원을 공급함으로써 슈프티 프로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하는 데 사용된다. 회사는 이를 위해 불만족스러운 IDV(신원 확인) 프로세스를 해결하고 IDV 솔루션을 개선하며 규정 준수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슈프티 프로는 KYC(고객 신원 확인) 절차에서 고객이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원 확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세상이 변하고 디지털 혁신 속도가 빨라지면서 디지털 신원 확인(ID) 서비스는 고객의 신원을 확인해야 하는 모든 조직에서 기본 시스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많은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계속하는 가운데 신뢰성 있는 IDV 협력사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지고 있다. 빅터 프레덩(Victor Fredung) 슈프티 프로 최고경영자(CEO)는 ”설정이 가능하고 완전 자동화된 슈프티 프로의 플랫폼은 고객들이 원활한 검증 프로세스를 기업 목표에 맞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유연성을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솔루션 배포 기능을 포함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요건을 해결하고 있다. 슈프티 프로는 글로벌 기업들에 필요한 세계적인 도달 범위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역, 기업 형태, 언어에 구애받지 않는 글로벌 범위에서 운영되는 온보딩, 배경 확인 및 관리를 지원하는 유연하면서도 규정을 준수하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세상은 디지털 위기 타개를 위한 더 광범위한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슈프티 프로는 특별한 역량을 기반으로 그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자동화: 최첨단 완전 자동화 솔루션

-글로벌 도달 범위: 아랍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언어로 다양한 읽기 기능 제공

-사용자 설정: 특수 요구 사항에 특화된 고도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매우 특별한 장점으로 평가받는 온프레미스 설치가 가능하다. 독일의 비디오KYC(VideoKYC) 또는 아랍에미리트의 데이터 보존과 같은 가장 엄격한 규제 요건도 준수한다.

슈프티 프로는 이미 전 세계 500곳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샤히드 하니프(Shahid Hanif) 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펀딩 라운드의 목표는 관련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것이었는데 그 목표를 이뤘다고 믿는다. 앞으로 더 흥미로운 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가 요구하는 온보딩 및 규정 준수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터 파트너스는 고객, 직원 및 주주를 위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20년간 성장에 대한 열망을 갖고 자본 효율성을 믿는 B2B 소프트웨어 기업가들을 지원해 왔다.

업데이터 파트너스의 브레이든 스나이더(Braden Snyder) 파트너는 ”우리는 자력으로 성장한 기업이 일군 기술과 상업적 성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슈프티 프로는 견고한 토대를 바탕으로 성장을 가속할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슈프티 프로(Shufti Pro) 개요

슈프티 프로는 KYC(고객 신원 확인)·KYB(기업 신원 확인)·AML(자금세탁방지) 등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글로벌 기업이 적격한 고객의 위험을 관리하고 온보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2017년 설립 이후 5곳의 지사를 운영하면서 17종의 다양한 IDV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계 150개 이상의 언어로 ID 문서를 검증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슈프티 프로는 23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50059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huft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프티 프로(Shufti Pro)
그레이엄 로위(Graeme Rowe)
최고마케팅책임자(CMO)
+44 1225290329
Graeme.r@shuft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