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인도서 AWS 플랫폼 출시하며 글로벌 확장세 유지

뉴스 제공
Ingram Micro Cloud
2022-03-22 12:30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이하 ‘잉그램’)가 다양한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인도 재판매 네트워크에 배포해 세계에서 가장 폭넓고 방대한 인도 비간접 재판매 생태계 내 클라우드 솔루션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7일 발표했다.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AWS 컨설팅 파트너이자 AWS 유통업체인 잉그램은 2021년 3월 AWS와 전략적 협력 계약(Strategic Collaboration Agreement, SCA)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WS와 AWS 파트너들의 글로벌 입지 및 영향력 확대가 이번 계약의 골자다. 이에 따라 잉그램은 AWS 서비스 포트폴리오 전체를 인도 재판매 업계에 제공해 최근 호주, 뉴질랜드, 프랑스, 멕시코, 헝가리, 폴란드에 진출하며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AWS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잉그램의 인도 파트너들은 AWS 서비스에 힘입어 고객의 클라우드 플랫폼 수요에 대처할 새로운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틸 만카드(Jyotil Mankad) 잉그램 인도법인 클라우드 총괄은 “잉그램과 AWS의 협력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고객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잉그램은 고객들이 AWS 관행을 재정립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잉그램의 비전은 정확한 솔루션과 전략, 플랫폼을 제공해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파트너들이 디지털 생태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잉그램은 파트너들이 AWS 관행을 구축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런 단대단 인게이지먼트 모델이 있기에 시스템 통합사(SI)와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들은 자사는 물론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더욱 쉽게 추진할 수 있다.

디지털트랙 솔루션즈 프라이빗 리미티드(DigitalTrack Solutions Private Limited)의 SIBU 총괄인 S. 스리니바사쿠마르(S. SrinivasaKumar)는 “잉그램과 AWS가 인도에서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 두 업체에 힘입어 클라우드 사업이 여러 기회를 맞으며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인터넷 서비스 프라이빗 리미티드(Amazon Internet Services Private Limited, AISPL)의 파트너 총괄인 자스지트 싱(Jasjeet Singh)은 “AWS와 잉그램의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을 인도로 확대해 기쁘다. 잉그램은 폭넓은 교육, 서비스, 제품, 시장 진출 지원, 탄탄한 인도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파트너들이 AWS 클라우드 관행을 성공리에 구축하도록 도운 국제적 경험이 풍부한 기업이다. 잉그램의 접근법에 힘입어 특히 인도 2·3군 도시를 중심으로 AWS 파트너 네트워크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AWS와 잉그램은 개발자와 사업체를 지원해 더 나은 인도 건설에 이바지하는 한편 인도 전역 7500만 중소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긴다는 사명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잉그램과 AWS는 앞으로도 긴밀히 협력해 현재의 기술 및 제품을 보완하는 한편 새로운 자원을 개발해 채널 파트너들의 최종 고객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잉그램은 AWS 프로페셔널·매니지드 서비스(AWS Professional and Managed Services), AWS 웰-아키텍티드 서비스(AWS Well-Architected Services), AWS 운영·정산 서비스(AWS Operations and Billing Services) 등 AWS 자격증을 취득한 250여 직원들로 구성된 AWS 클라우드 CoE(Center of Excellence) 팀을 파트너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now.ingrammicrocloud.com/aws)에서 잉그램의 AWS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은 혁신가와 문제 해결자들을 한데 모아 세계가 더 많은 일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블루(CloudBlue) 기술을 바탕으로 클라우드의 복잡한 디지털 가치 사슬을 조성·관리한다. 세계적 입지, 시장 진출·통합 자동화 도구의 손쉬운 접근성, 깊이 있는 기술적 전문성, 확장 가능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및 서비스형 인프라(IaaS) 솔루션을 통해 서비스 그 이상을 제공함으로써 벤더, 재판매 업체,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들을 뒷받침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grammicrocloud.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grammicrocloud.com/us/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인도
스네하 오차니 나랑(Sneha Ochani Narang)
마케팅 매니저
Sneha.ochani@ingrammicro.com

메건 빙클리(Megan Binkley)
글로벌 PR 매니저
Megan.binkley@ingrammi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