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블록체인 지갑 슈퍼 앱 케이민트 출시

다양한 메인넷 기반의 자산들을 하나의 지갑 앱에서 통합 관리

카이카스, 메타마스크 지갑 연동 지원 및 토큰들의 간편 스왑을 지원

뉴스 제공
비피엠지
2022-03-22 11:00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사 비피엠지(BPMG, 대표 차지훈)가 멀티체인 지갑 앱 케이민트(KMINT)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출시 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피엠지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와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인 케이민트를 서비스하는 회사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케이민트는 다양한 메인넷과 지갑 등의 복잡하고 불편한 가상자산 서비스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슈퍼 앱으로 멀티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서비스 종합 이용이 가능한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지향한다.

케이민트 앱을 통해 하나의 앱으로 이더리움, 바이낸스, 폴리곤,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자산들을 하나의 지갑에서 보고 관리할 수 있고 앱 내부 다양한 미니앱을 통해서 각 자산들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웹에서 사용하는 카이카스, 메타마스크 지갑의 앱 내 연동을 통해 토큰의 간편 스왑 등의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통합 지갑 서비스를 시작으로 2분기부터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와 함께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게임을 앱과 연동해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만화, 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 미니앱 서비스와 NFT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향후 다양한 콘텐츠 기업과 협업해 상생플랫폼으로 확장하고,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차지훈 비피엠지 대표는 “블록체인 서비스 이용은 불편하다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케이민트 앱을 개발했다”며 “어떤 블록체인 서비스라도 쉽고 편하게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시장을 선도하는 블록체인 슈퍼 앱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비피엠지 개요

2021년 8월 설립된 비피엠지(BPMG)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개발과 연구,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업으로, 블록체인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한다. 블록체인 및 게임, IT 분야에 특화된 인력들로 구성돼 있으며, 플랫폼 개발, 인프라 구축과 운영, 서비스 시스템 개발, 게임 제작 및 서비스에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다. 비피엠지는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기술 확보와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회사 설립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만큼, 전체 인력 구성에서 개발자의 비중이 높은 기업이다.

KMINT: https://www.kmintprotocol.io/
GemHUB: https://www.gemhub.net/

웹사이트: https://www.bpmg.io/

연락처

비피엠지
이상희
02-2088-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