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대규모 건설중장비 전시회 개최

뉴스 제공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코스피 042670
2005-11-03 08:54
인천--(뉴스와이어)--두산인프라코어(대표 崔昇喆)가 두산 브랜드 알리기를 통한 고객 신뢰구축과 차세대 제품의 상품성에 대한 집중 홍보를 위해 자체적인 대규모 건설중장비 전시회(DiCEF2005 : Doosan Infracore international Construction Equipment Fair)를 개최하였다.

고양시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 두산인프라코어는 차세대 신제품 20기종을 포함하여 모두 48기종의 굴삭기와 휠로더를 전시하였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해외 60개 국가에서 600여명의 주요 딜러가 전시회를 참관하기 위해 입국한 것을 포함해 국내외에서 모두 1,600여명의 딜러와 고객이 전시회를 참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해외 각지에서 전개해온 ‘두산’ 브랜드 알리기 활동의 종합판으로 두산 브랜드의 집중적인 이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감를 심어주는 한편 내년초 해외시장에 출시예정인 차세대 제품에 대한 집중적인 홍보를 위해 계획한 것이다.

또한 해외딜러들을 상대로 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소개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차세대 제품의 특성과 장점을 부각시켜 해외 현지에서 마케팅 활동 전개시 활용활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두산인프라코어는 차세대 굴삭기와 휠로더 개발을 위해 지난 5년동안 500억원의 개발비를 투입하였다.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해 트럭과 버스 등 상용차에 탑재하여 이미 그 성능을 검증받은 커먼레일 엔진을 장착함으로써 북미와 유럽의 환경규제를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3차원 설계와 다양한 시험을 통한 철저한 부품 검증으로 제품 수명을 2배 향상시켰으며, 한단계 높은 고급 부품을 사용하는 한편 마모가 심한 부품류는 초경내마모 재질을 적용함으로써 내구성을 증대시켰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내년초 대형 굴삭기와 휠로더를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07년초에는 중형 굴삭기와 휠로더를, 그리고 2008년초에는 소형 굴삭기를 각각 순차적으로 출시함으로서 안정된 수익을 창출하는 견고한 사업구도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di.com/kr/

연락처

두산인프라코어 기획홍보팀 정경오 차장 3398-8451, 011-9033-86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