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or, 2022 WCX서 xEVs용 최고 전력 밀도 차량 솔루션 발표

고밀도 전력 모듈은 차량용 전력 시스템의 부피, 무게 및 부품 수를 최고 70%까지 저감한다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22-03-29 10:56
서울--(뉴스와이어)--Vicor는 2022년 4월 5일부터 7일까지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차량 엔지니어링 행사 ‘World Congress Experience (WCX™)’에서 xEVs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세 가지의 새로운 접근법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고밀도 전력 모듈과 새로운 전력 공급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Vicor의 입증된 솔루션은 전력 손실을 최대 50%까지 줄인다.

Vicor는 세 가지의 주요 전기화 주제를 다룰 예정인 프레젠테이션에서 전력 시스템 설계 단순화 및 확장성과 유연성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모듈러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Vicor의 고밀도 솔루션

·12V 배터리의 제거: 12V 배터리를 ‘가상 배터리’로 대체하는 혁신적인 전력 아키텍처를 통해 공간(부피)과 무게를 절감하고 기존의 기술을 대체한다. 발표자는 패트릭 코왈릭(Patrick Kowalyk)이 진행하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분야 수석 엔지니어(4월 5일 오전 10시 30분, 140B호, PFL710 세션)이다.

·소형화된 전력 모듈이 전동화에 미치는 영향: 혁신적인 전력 아키텍처와 함께 전력 고밀도 모듈을 통해 xEV를 개발하는 데 있어 유례가 없을 정도의 설계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고 부피를 절감한다. 발표자는 그렉 그린(Greg Green)이 진행하며, 자동차 고객 프로그램 담당 이사(4월 6일 오전 10시 30분, 140C호, PFL740 세션)다.

·DC 충전소 호환성: 고전압 1차 전지(800V)는 400V 충전소와 호환되지 않는다. 하지만 효율적인 소형의 양방향 전력 모듈을 사용하는 온보드 충전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발표자는 하리스 무헤디노비치(Haris Muhedinovic)가 진행하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분야 수석 엔지니어(4월 7일 오전 9시 30분, 260호, AE600 세션)이다.

Vicor의 고성능 고밀도 전력 모듈은 차량 전동화와 관련한 문제를 독보적인 방식으로 해결한다.

자동차 산업이 전기 자동차 산업으로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전력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는 훨씬 더 높은 전력 분배 네트워크 설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EV는 기존 내연 기관 차량보다 최대 20배 더 많은 전력을 요구하고, 이는 전력 전자 장치의 증가에 비례해 그 크기와 무게도 증가한다.

Vicor의 전력 모듈을 통해 엔지니어는 EV, PHEV, HEV 및 BEV용 고밀도 전력 분배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전력 모듈은 무게가 가볍고 효율적이며 여러 다른 플랫폼으로 편리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V 배터리의 제거: https://bit.ly/3NwLz3i
DC 충전소 호환성: https://bit.ly/3Lnghu1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조혜진 매니저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