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2022 파트너스 데이’ 개최

뉴스 제공
이든티앤에스
2022-03-30 12:00
서울--(뉴스와이어)--업무 처리 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가 3월 23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2022 제1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든티앤에스가 올해 최초로 국내 파트너사들을 모집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32개 기업 관계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행사는 2022년 주요 경영 방향을 설명과 함께 △웍트로닉스(이든티앤에스 RPA 솔루션)의 시장 전략 및 제품 소개, 로드맵 △파트너 정책 및 지원 방안 △실제 우수 파트너 기업의 협업 사례 발표로 진행됐다. 우수 파트너 협업 사례는 굿파트너스 김형필 대표이사, 엠아이티소프트 안원영 대표이사, 샘터정보기술 박홍락 대표이사가 발표했다.

김연기 이든티앤에스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앞으로 국내 RPA 시장 규모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며, 이 시장 안에서 이든티앤에스와 파트너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혁신을 기대하고 있다”며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를 협력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든티앤에스는 이번 파트너스 데이를 계기로 행사 지속성을 유지하고, 앞으로 파트너사의 참여 폭을 넓히기 위해 올 하반기에도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든티앤에스 개요

이든티앤에스는 RPA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전문 기업으로, 2009년 설립돼 기업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는 ‘로봇틱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로봇을 통해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함으로써 효율성·생산성을 높일 수 있어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으로 꼽힌다. 이든티앤에스는 자체 개발한 웹 기반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위한 맞춤형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고, 이를 통해 미래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dentns.com

연락처

이든티앤에스
기획전략부
김지혜 대리
02-785-0700
이메일 보내기